[경제 투데이]현대 ‘싼타페 더 스타일’ 출시 이벤트 外

입력 2009-07-13 02:59수정 2009-09-22 00:15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현대 ‘싼타페 더 스타일’ 출시 이벤트

현대자동차는 ‘싼타페 더 스타일’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홈페이지 고객 중 20가족을 추첨해 다음 달 21, 22일 부산 해운대에서 요트를 태워줄 예정이다. 또 싼타페 더 스타일 출고 고객 중 20명에게는 9월 현대차 미국 캘리포니아 디자인연구소 등을 방문할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해운대 이벤트는 다음 달 7일까지, 미국 방문 이벤트는 다음 달 31일까지 각각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 기아, 英전문지 선정 ‘올해의 車업체’

영국의 자동차 전문 잡지인 ‘모터 트레이더’가 선정하는 ‘올해의 자동차 업체(The Car Franchise of the Year)’로 기아자동차가 뽑혔다. 12일 기아차에 따르면 이 잡지의 커티스 허친슨 편집장은 최근 영국 런던 그로스비너하우스 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신차 출시와 판매 성장, 인지도 향상을 이뤄낸 기아차를 올해의 자동차 업체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모터 트레이더는 연간 발행부수가 14만9000부에 이르는 영국 5대 자동차 전문지 중 하나라고 기아차 측은 설명했다.

■ LG CNS, 印尼국가재정정보시스템 수주

LG CNS는 12일 560억 원 규모의 인도네시아 재무부 국가재정정보시스템 구축사업을 수주한 뒤 인도네시아 정부와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수주는 IBM BCS와 베어링포인트를 비롯한 글로벌 정보기술(IT) 기업들을 제치고 따낸 것이어서 의미가 깊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 K-SWISS 내달 2일까지 여름 할인행사

K-SWISS는 8월 2일까지 상설할인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여름 할인행사를 하고 있다. 의류 30%, 신발과 기타 용품 20% 할인으로 K-SWISS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할인 폭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에는 여름 신상품이 포함돼 있으며 멤버십 카드를 가지고 있으면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