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산타 필수 코스 ‘토이저러스’… 롯데온서 크리스마스 선물 대전 전개

  • 동아경제
  • 입력 2021년 12월 10일 13시 21분


코멘트

비대면 소비 추세로 온라인 선물 구매↑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 할인
선착순 증정 혜택 제공
오는 16일 ‘레고·실바니안 패밀리’ 라방 운영

이제 산타도 온라인에서 아이들에게 줄 크리스마스 선물을 살 수 있다. 최고의 산타가 되기 위한 필수 코스로 꼽히는 토이저러스가 롯데온에서 대규모 할인을 전개한다.

롯데온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토이저러스몰에서 오는 26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 대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총 1000여개 토이저러스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구매 금액대별 할인과 증정 혜택도 마련했다.

롯데온에 따르면 최근 비대면 소비문화가 확대된 상황 속에서 크리스마스 선물을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추세다. 토이저러스몰에서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8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 예약 행사를 진행한 결과 10일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6.2%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고 한다.

롯데온은 크리스마스 선물 매출이 크리스마스 2주전부터 크게 증가한다는 추세를 반영해 온라인 수요를 잡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오는 16일까지 7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최대 1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12월 17일부터 26일까지는 6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을 할인해준다. 토이저러스 상품을 10만 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엘포인트와 치킨쿠폰 등을 증정한다. ‘스마트픽’ 서비스를 이용해 전국 롯데 매장에 방문해 상품을 수령하는 소비자에게는 ‘롯데마트 모바일 상품권(5000원권)’을 준다.

크리스마스 선물 상품은 ‘추운 겨울 집콕 생활’을 주요 테마로 설정해 구성했다고 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닌텐도 스위치 본체와 인기 타이틀’, 실내 놀이로 인기 많은 ‘플레이도 24팩’, ‘핑크퐁 아이슬라미샌드 디럭스 플레이세트’ 등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토이저러스 단독 상품으로는 ‘영실업 콩콩이인형 유모차세트’와 ‘시크릿쥬쥬 나만의 매직 캐리어 스페셜세트’, ‘시티 서비스팀(DIY 중장비 시리즈)’ 등이 있다. 12월 16일에는 인기 완구 라이브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라이브방송 시청자를 대상으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단골 인기 선물인 ‘레고’와 ‘실바니안 패밀리’ 등을 실시간 방송을 통해 소개한다. 최대 20% 할인 및 선착순 사은 증정 혜택, 퀴즈 이벤트 추첨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김규식 롯데온 마트홈·패션팀장은 “비대면 소비 추세로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온라인에서 선물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인기 상품이 품절되거나 택배 지연 등을 불편을 겪기 전에 롯데온에서 미리 크리스마스를 선물을 준비해 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