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감 폴로 티셔츠로 폭염에도 쾌적하게!

박지원 기자 입력 2021-07-29 03:00수정 2021-07-29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는 무더운 날씨에 언제 어디서나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한 폴로 티셔츠를 선보였다. 모델이 착용한 ‘프리즘 라인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는 야외활동은 물론이고 직장에서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레드페이스 제공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무더운 날씨에 언제 어디서나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한 폴로 티셔츠를 선보였다.

레드페이스의 폴로 티셔츠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한 장만 걸쳐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고 말리는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소재를 사용해 체온을 조절해줘 최상의 쾌적함과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다. 여름 시즌 가벼운 액티비티부터 다양한 야외활동에 제격인 기능성 폴로 티셔츠라고 레드페이스 측은 설명했다.

‘프리즘 라인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는 레드페이스 자체 개발 소재인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일반 면과 같은 부드러운 촉감을 재현했다. 신축성 또한 좋아 착용감이 편안하고 몸에서 발생한 땀과 열기를 빠르게 흡수하고 말려 최상의 쾌적함을 자랑한다. 일반적인 반소매 폴로 티셔츠 형태로 넥칼라 부분에 포인트 컬러를 배색하고 프린트 패턴이 들어간 세련된 디자인이다. 야외활동은 물론이고 직장에서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기 때문에 아웃도어와 일상 경계를 넘나드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색상은 브라운, 그레이, 네이비가 있으며 가격은 3만9000원이다.

레드페이스의 폴로 티셔츠 3종
‘잭슨 쿨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 역시 뛰어난 흡습속건 기능과 함께 신축성이 좋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프린트 아트워크를 삽입해 자칫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색상에 스포티한 멋을 더해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통풍성도 뛰어나 쾌적한 착용감을 오래 유지해준다. 색상은 블랙, 그린, 화이트가 있으며 가격은 3만9000원이다.

주요기사
‘탑 멜란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도 쿨링 소재를 활용해 무더운 날씨에 장시간 야외활동을 해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세 가지 상품 중에 가장 클래식한 반소매 폴로 티셔츠 디자인 형태로 넥카라에 다른 컬러를 배색해 단정하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청량감이 돋보이는 민트, 네이비가 있으며 가격은 3만9000원이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시기에는 편안하면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제품이 필수 아이템”이라며 “쿨링 기능으로 시원함은 물론이고 스타일까지 놓치지 않은 폴로 티셔츠로 아웃도어룩, 오피스룩 등에 다양하게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지원 기자 jwpark@donga.com
#enjoylife#레저#레드페이스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