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경제|문화

“여름여행 미리 떠나자”…스타필드, 18일까지 ‘여행 테마’ 이벤트

입력 2021-07-01 17:03업데이트 2021-07-01 17:05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미디어타워를 통해 여름 여행지 영상을 송출하는 모습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를 운영하는 신세계프라퍼티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미리 떠나는 여름여행’ 행사를 18일까지 스타필드 전 지점(하남, 고양, 안성, 코엑스몰)에서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행’을 테마로 이뤄진다. 먼저, 대지미술(Land Art, Earth Works)에 기반을 둔 현대미술가 지나 손(손현주) 작가와 함께하는 ‘고객 참여 아트 프로젝트’가 열린다. 고객들의 소망 메시지가 담긴 오렌지색 튜브를 태안 바다에 띄우는 프로젝트다.

스타필드 또는 스타필드 시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여름 여행에 대한 소망 댓글을 남기면, 선정된 총 600명의 메시지가 오렌지색 튜브에 새겨지고 프로젝트 여정에 함께하게 된다. 또 이들에게는 아쿠아필드 이용권 1매(1인)도 선물한다.

스타필드 전 지점 미디어타워에서는 ‘마이리얼트립’과 ‘여행에미치다’가 추천하는 여름 여행지도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여행 명소로 손꼽히는 제주도의 풍차 해안도로와 시원한 정방폭포, 이국적인 쇠소깍 풍경과 경남 하동군에 위치한 노을이 아름다운 신월습지, 평사리 들판의 부부송과 은하수 모습 등을 영상으로 담을 예정이다.

여행지 영상이 나오는 미디어 앞에서 촬영한 사진을 해시태그(#스타필드여름여행, #마이리얼트립)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600명에게 스포츠몬스터 이용권 1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창승 신세계프라퍼티 마케팅 담당은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여행에 대한 아쉬움이 커져가는 이때, 스타필드에서 대형 미디어타워 영상을 통해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명소를 감상함과 동시에 일상 속 여행의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문화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