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코리아, 휴대용 ‘아이깨끗해’ 신제품 출시…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손 청결 관리”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21-06-23 20:37수정 2021-06-23 20:39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라이프&헬스케어 업체 라이온코리아는 외출 중에도 나만의 손세정제로 간편하게 청결을 관리할 수 있는 신제품 ‘아이! 깨끗해(아이깨끗해) 휴대용 핸드워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005년 선보인 아이깨끗해 브랜드는 2013년부터 8년 연속 국내 핸드워시 판매 1위를 기록하면서 개인위생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신제품은 코로나19 백신 접종률이 빠르게 증가하면서 야외활동이 활발해지고 있는 상황 속에서 장소에 상관없이 손을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라고 라이온코리아 측은 전했다. 99.9% 향균 효과로 유해세균(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을 제거하고 미세먼지도 99.9% 세정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인공색소나, 실리콘, 파라벤 7종 등 13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밖에서도 휴대하면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핸드백이나 파우치 등에 들어가는 크기로 만들어졌고 한 번의 펌핑으로 거품이 풍성하게 나온다고 한다. 사용을 완료한 후에는 아이깨끗해 향균 폼 핸드솝 레몬향 리필 제품을 넣어 용기를 재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주요기사
라이온코리아 관계자는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확대되면서 외출과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등 일상 회복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며 “실외에서도 철저한 개인위생 관리가 가능하도록 휴대용 핸드워시 제품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