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로그, 코로나19로 달라진 상황에 맞춘 졸업앨범 출시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1-01-12 16:07수정 2021-01-12 16:13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온라인 포토북·사진 인화 전문 업체 퍼블로그는 졸업철을 맞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유행이라는 이례적인 상황에 맞춘 졸업앨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한 등교 제한으로 정상적인 학교생활을 진행하지 못 해 졸업앨범에 사용할 사진이 다양하지 못한 점을 반영해 적은 수의 사진으로도 제작이 가능한 졸업앨범을 새롭게 디자인 하고 하드커버에 항균 코팅을 적용해 상품성을 개선 해 선보였다는 것. 아울러 학창 시절의 추억을 담을 수 있는 인화 포토북 및 심플북(포토스탠디북)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인화 포토북은 기존 24페이지 보다 적은 16페이지부터 선택할 수 있도록 했으며, 하드커버는 졸업앨범과 동일하게 항균 코팅을 제공한다.

이색적인 졸업장 또는 기념 앨범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심플북(포토스탠딩북)은 커버를 포함해서 4페이지 구성으로 간단하게 편집할 수 있고, 무료 거치대를 제공하여 액자처럼 세워서 감상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주요기사
퍼블로그 관계자는 ”비대면, 온라인 졸업식으로 졸업식마저 참석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며 “퍼블로그의 달라진 졸업앨범 서비스로 모든 학생들이 지난 1년의 추억을 간직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졸업앨범 80% 할인, DIY 네임 스티커 증정, 심플북(포토스텐딩북) 46% 할인 및 포토달력 63% 할인 등 다양한 졸업앨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