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Gift]아모레퍼시픽,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하세요

  • 동아일보
  • 입력 2018년 2월 5일 03시 00분


코멘트
아모레퍼시픽이 새해 첫 명절인 설을 맞아 건강과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다양한 선물세트를 내놨다. 연령,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 가능한 선물세트로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자.

△설화수의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라인 ‘자음생 2종 세트’


1월 새롭게 출시된 설화수의 안티에이징 스킨&에멀션인 ‘자음생수’와 ‘자음생유액’, 자음생라인 견본 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자음생수’와 ‘자음생유액’은 인삼의 수분과 영양을 응축시킨 증삼수TM을 담아 탄탄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제품이다.(가격 17만 원대)

△남성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강화시켜주는 ‘설화수 맨 본윤 2종 세트’


남성 스킨케어 라인 ‘설화수 맨 본윤 2종 세트’는 ‘본윤에센스’와 ‘본윤유액’ 및 견본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강화하여 주름, 탄력, 칙칙함을 개선하고 침향, 백단향을 바탕으로 한 우디향이 지친 피부에 휴식을 선사해준다.(가격 12만 원대)

△생기와 활력을 되돌리는 고농축 홍삼 앰풀 바이털뷰티 ‘명작수’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털뷰티(VITALBEAUTIE) ‘명작수’는 인삼의 유효성분을 고압에서 효과적으로 추출하는 천삼화 기술이 만든 홍삼부터 인삼 열매(진생베리○R(등록기호))까지 부원료로 담아낸 고농축 홍삼 앰풀이다. 이 제품은 면역력 증진과 피로 해소에 효과적이다. 하루에 1개 앰풀씩 편한 시간대에 섭취하고 기호에 따라 냉·온수에 타서 차로 즐겨도 좋다.(개당 20g, 45개 앰풀·가격 23만 원대)

설화수 설 선물세트는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및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바이털뷰티 명작수는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가성비 중시하는 소비자를 위한 ‘아모레퍼시픽 생활용품 8호 세트’


아모레퍼시픽 생활용품 8호 세트는 프리미엄 한방 샴푸 려(呂)의 베스트셀러 제품과 모발 케어에 효과적인 미장센 퍼펙트 리페어 세럼을 추가해 토털 헤어 케어를 완성한다. 또한 해피바스의 보디워시를 비롯해 비누와 치약까지 헤어 및 보디케어 제품들을 꽉 차게 담았다.(가격 4만 원대)

△두피와 모발 건강을 생각한다면 ‘려 컬렉션 기프트’


한방 프리미엄 샴푸 려(呂)는 두피와 모발 고민에 따른 맞춤형 헤어 케어 처방이 담긴 ‘컬렉션 기프트’ 3종을 선보인다. 베스트셀러 ‘함빛 컬렉션 기프트’는 제주 동백의 영양을 모발에 공급해 윤기 있고 건강한 머릿결로 가꿔주는 함빛 라인의 샴푸, 린스 세트와 두피 노화 및 생기 없는 모발 케어에 효과적인 진생보 두피모발 샴푸로 구성돼 있다.(가격 3만 원대)

아모레퍼시픽 생활용품 선물세트는 전국 대형마트와 유통 할인점, 아모레퍼시픽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황효진 기자 herald99@donga.com
#아모레퍼시픽#컬렉션 기프트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