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door&Leisure]‘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 내년 오픈

  • 동아일보
  • 입력 2015년 12월 17일 03시 00분


코멘트

대명리조트
“동해바다 보며 추억을 만드세요”


연말연시. 새로운 마음을 다지는 여행을 떠나고 싶어진다. 그런데 막상 떠나려 하면 숙박업소를 예약하기도 어렵고 어디로 떠나야 할지 적합한 목적지를 찾기도 쉽지 않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리조트 회원권이다.

특히 전국 유명 관광지에 적절한 매장을 갖고 있고, 언제든 편리하게 예약을 할 수 있는 곳이라면 더욱 좋겠다.

또 2015년 정산을 앞두고 있거나 새해 직원들 복지를 위해 마땅한 대안을 찾고 있는 기업들에도 유용하다.

㈜대명레저산업은 2016년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의 오픈을 앞두고 있다.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은 강원 삼척시 갈천동 산16 일원 용지 9만8985m²에 지하 2층, 지상 10층 규모에 콘도 504실, 호텔 217실 등 총 721실로 이뤄진 대규모 리조트이다.

더불어 대명리조트가 가족,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담긴 신규 분양 상품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신규 분양 상품은 패밀리형과 스위트형으로 일시불 가입 시 약 6%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회원 앞으로 즉시 소유권 등기 이전을 할 수 있다.

일반 상품으로 원룸 구조 형태인 패밀리 타입과 투룸 구조인 스위트 타입으로 분양하며 연 30박을 이용할 수 있다.

타입별 대명리조트 신규회원권 분양가격은 패밀리는 2300만∼3240만 원, 스위트는 3270만∼4610만 원이며 계약금 입금 시 바로 예약이 가능하다.

지금 회원 가입 시 신규특별 혜택으로 기명 기준 1∼2년으로 객실료는 회원가격에서 50% 할인되며 오션월드, 스키, 승마, 골프 등 무료 및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또 대명리조트 신규 회원권 중 VIP용으로 최고급 리조트 소노펠리체, 소노펠리체 빌리지 외에 전국 노블리안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노블리안 회원권은 노블리안 실버, 노블리안 골드, 노블리안 로열이 대표적이며 소노펠리체 회원권 가격은 최저 실버 기준 1억1890만 원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노블리안 신규 정회원 가입 시 무료 및 50%의 골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주중 10회 무료, 주말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명리조트 측은 “전문 교육을 이수한 레저컨설턴트들이 상담부터 계약 및 예약까지 일대일 회원 전담 관리 제도로 관리하고 있다. 신규 회원권 구입 후 성수기 리조트 사용이나 많은 편의 시설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꾸준히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진도, 청송, 보령·원산도, 남해 등에도 신규 리조트가 추가될 예정이고 주왕산 관광단지 내에 위치한 청송의 경우 2017년 오픈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문의 02-555-3013

최윤호 기자 uknow@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