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코리아, 딥블루·블랙 등 유모차·아기띠 新색상 출시

  • 동아닷컴
  • 입력 2014년 4월 28일 14시 29분


스토케 크루시 (딥블루) (사진=스토케코리아 제공)
스토케 크루시 (딥블루) (사진=스토케코리아 제공)
- 세련되고 우아한 딥블루와 클래식한 블랙 컬러 선보여
- 5월 한달 간신색상이 포함된 특별 프로모션 실시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코리아(www.stokke.com)는 스토케 유모차·아기띠·카시트의 신색상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세련되고 우아한 ‘딥블루’와 클래식한 ‘블랙’ 컬러는 스토케의디럭스 유모차 제품인 ▲스토케익스플로리 ▲스토케크루시, 아기띠 ▲스토케마이캐리어, 카시트 ▲스토케 이지고 x1 바이비세이프로 만나볼 수 있다.

‘유모차계의벤츠’로 잘 알려진 ‘스토케익스플로리’는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엄마와 아이가 이동 중에도 마주볼 수 있도록 양대면 포지션을 지원해 부모자녀간의 교감을 촉진시킨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4에서 제품 디자인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스토케크루시’는 견고한 섀시와 다양한 기능을 가진 제품이다. 특히, 하나의 섀시에 2개의 시트를 장착해 두 명의 아이를 유모차에 태울 수 있는 시블링 솔루션을 지원한다.

‘아빠 아기띠’로 유명한 ‘스토케마이캐리어’는 세계 유수의 디자인 어워드에서 인정받을 만큼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부모와 아기 모두에게 편안함을 제공한다.

가벼운 무게와 간편한 사용법이 특징인 ‘스토케 이지고 x1 바이비세이프’ 카시트는 별도 어댑터 없이도 스토케의 모든 유모차 섀시와 호환이 가능하다.

스토케 유모차·아기띠·카시트의 신색상은 스토케코리아 정품 공식 판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스토케익스플로리 159만원, 스토케크루시 164만원, 스토케마이캐리어 29만 8천원, 스토케 이지고x1 바이비세이프 36만 5천원으로 기존과 동일하다.

한편, 스토케코리아는 5월 1일부터 한달 간 유모차·아기띠·카시트의 신색상이 포함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스토케디럭스 유모차인 ‘스토케익스플로리’ 또는 ‘스토케크루시’ 구매 고객에게 ‘스토케 이지고 x1 바이비세이프’ 카시트를, 콤팩트 유모차 ‘스토케스쿠트’ 구매 고객에게 신생아 전용 액세서리 ‘스토케스쿠트소프트백’과 ‘컵홀더’를 증정한다. 아기띠 ‘스토케마이캐리어’ 구매 시 전용 턱받이인 ‘스토케마이캐리어빕’과 ‘판초타월’를 선물로 드린다. 본 프로모션은 재고 수량에 따라 조기 종료 될 수 있으며, 스토케마이캐리어의 특별 사은품인 판초타월은 선착순 200명에 한해 제공된다.

동아닷컴 이충진 기자 chris@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