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문화
[Food&Dining 3.0]100% 국내산 수제 소시지로 캠핑 즐겨요
동아일보
입력
2013-06-19 03:00
2013년 6월 19일 03시 00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한다는 의미의 ‘힐링(healing)’ 열풍에 힘입어 일상을 벗어나 자연을 즐기는 캠핑문화가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다.
농협목우촌은 캠핑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상품으로 최근 ‘주부9단 아웃도어 그릴 프랑크’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100%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했으며 전분, 합성 아질산나트륨, 합성 보존료 등을 전혀 넣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주부9단 아웃도어 그릴 프랑크는 바비큐 맛, 매운 맛, 갈릭 맛, 치즈 맛, 카레 맛, 허브 맛 등 총 6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6가지 제품 모두 돈육 함량이 평균 90%가 넘으며 훈연처리를 하지 않아 수제(手製) 소시지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박상호 농협목우촌 상품기획팀장은 “캠핑인구가 늘면서 야외에서 먹는 음식의 안전성 또한 중요하다고 생각해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목우촌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넷째 주까지 농협목우촌 공식블로그(blog.naver.com/mogulove)를 통해 100명의 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은 농협목우촌이 제시하는 미션의 수행성과에 따라 상품으로 텐트, 캠핑용 버너 등 캠핑용품을 받을 수 있다.
강홍구 기자 windup@donga.com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지금 뜨는 뉴스
“숨차다가 가슴 찢어지는 통증… 국내 환자 3159명인 희귀병”
SK하이닉스 “美 증시 상장 검토”…ADR 발행 가능성-주가 3.7% 상승
이찬진, 금융지주 회장들 면전서 “내부통제 관리에 소극적”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