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왕은 아리영을 별장으로 데리고 가 “네가 자꾸만 도망치려해 힘들다”고 털어놓는다. 주왕은 아리영에게 힘든 일이 있어도 함께 견디자며 청혼한다. 주왕의 부모는 더 이상 아리영을 믿을 수 없다며 결혼을 반대하나 주왕은 완강하게 버틴다. 아리영은 경혜와 작별 인사를 하고 주왕 몰래 공항으로 향한다.
◇토크쇼 임성훈과 함께<오락·MBC 오전9·45>
신내림을 받아 무당이 된 김가람씨(28)가 출연한다. 아역 탤런트로 활약한 바 있는 그는 8년전 홀로 강릉에서 서울로 왔다. 어느 날 그는 수개월간 두통과 몸살이 이어지는 원인모를 병을 앓는다. 내림굿을 하지 않으면 가족에게 재앙이 닥친다는 점쟁이의 말에 그는 신내림을 받았다.
◇그대는 이 세상<드라마·SBS 밤9·55>
창사 특집 2부작 드라마. 인쇄소를 운영하는 동만(신구)은 아내 점순(나문희)이 심근경색으로 갑자기 세상을 떠나자 사업을 그만둔다. 장례를 치른 뒤 삼남매는 아버지를 모시는 문제로 옥신각신한다. 사위 도훈(김갑수)은 장인이 인쇄소를 다시 시작할 수 있게 돕자고 제안한다.
◇해피투게더<오락·KBS2 밤11·05>
‘학교 가는 길’에는 탤런트 김애경과 가수 김완선 이성진이 나온다. 이들은 ‘나는 비굴하게 세상과 타협본 적이 있다’ ‘나는 화장실에서 눈물 흘린 적이 있다’ 등 질문에 대답한다. ‘쟁반노래방’에서는 동요 ‘과꽃’을 부른다. ‘행복한 대결’에서는 가수 애니와 실력이 한국어 배우기 대결을 펼친다.
◇피플 세상속으로<다큐·KBS1 오후7·30>
대성학원의 이영덕 평가실장이 대학 진학의 갈피를 잡지 못해 불안해하는 학부모와 학생을 대상으로 해법을 제시한다. 심부전증을 앓고 있는 아버지를 돌보며 사는 초등학교 5년생 소녀 가장 하은주양과 캠핑카를 타고 전국을 돌며 인터넷 방송을 진행하는 사이버자키 심현영씨의 이야기도 전한다.
◇역사다큐멘터리<다큐·EBS 밤10·50>
로마 제국을 상대로 뛰어난 전술과 용병술을 발휘해 제2차 포에니 전쟁을 승리로 이끈 카르타고의 명장 한니발에 관한 다큐멘터리. 알프스 산맥을 넘어 로마를 경악시켰던 그의 리더십과 전술에 초점을 맞췄다. 한니발은 그러나 동포로부터 배신을 당했으며 그가 죽은 뒤 카르타고는 멸망의 길을 걷는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