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동정]정호용 정씨전국연합회 총재 외

  • 입력 2002년 2월 18일 17시 38분


◇정씨전국연합회(총재 정호용·鄭鎬溶)는 19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역삼동 선릉빌딩에서 연합회 현판식을 갖는다.

◇한국지방자치단체국제화재단(이사장 임수복·林秀福)은 19일∼3월4일 국가전문행정연수원과 공동으로 중국 윈난(雲南)성 공무원 20명을 초청해 연수를 실시한다.

◇광화문 문화포럼(회장 이세중·李世中 변호사)은 20일 오전 7시반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정수일 전 단국대 교수를 초청해 ‘실크로드의 역사와 의미’를 주제로 아침공론을 연다.

◇국회도서관(관장 최문휴·崔文休)은 20일 오전 9시반 서울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도서관 개관 50주년 기념식 및 기념 행사를 개최한다.

◇도산아카데미연구원(원장 백두권·白斗權 고려대 교수)은 20일 오전 7시 서울 힐튼호텔 에서 박근혜(朴槿惠) 한나라당 부총재를 초청해 ‘21세기 한국 정치의 비전과 발전방향’을 주제로 조찬세미나를 연다.

◇공동체의식개혁국민운동협의회(이사장 김지길·金知吉)는 20일 오전 11시 서울 서대문 아현교회에서 송자(宋梓) 전 연세대 총장을 초청해 ‘집단이기주의와 공동체의식’을 주제로 신년하례회를 겸한 포럼을 연다.

◇한국청소년개발원(원장 권이종·權彛鍾)은 20일 오전 10시 서울 서초구 우면동 개발원 세미나실에서 ‘민주주의-건전한 아동발달의 핵심적 요소’를 주제로 세미나를 연다.

◇한국어항협회(회장 손정식·孫井植)는 20일 서울 논현동 건설회관 회의실에서 정기총회를 갖고 제1회 자랑스러운 어항인 대상 시상식을 개최한다.

◇흥사단 통일포럼(회장 홍일식·洪一植)은 21일 오전 7시 서울 힐튼호텔에서 ‘한반도 통일의 사상적 기초’를 주제로 포럼을 개최한다.

◇63시티(사장 이재천·李載千)는 21일 오전 9시 서울 여의도 63빌딩 별관 국제회의장에서 창립 2주년 기념식을 갖는다.

◇한국개발연구원(원장 강봉균·康奉均)은 21일 오전 9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경제개혁 성과와 향후과제에 대한 국제심포지엄을 개최한다.

◇한국상사법학회(회장 이균성·李均成 한국외국어대 법대교수)는 22일 오후 2시 한국외국어대 국제관에서 정기총회 및 동계 학술대회를 개최한다.

◇삼성복지재단과 삼성생명공익재단(이사장 이수빈·李洙彬)은 사무실을 통합해 18일 서울 중구 순화동 중앙일보빌딩 7층으로 이전했다.

◇김세영(金世榮) 단국대 교수는 최근 열린 한국동북아경제학회 정기총회에서 제13대 회장으로 선출됐다.

◇이태욱(李太旭) 코리아세일즈 아카데미 이사장은 18일 신라호텔에서 열린 ROTC 서울클럽 정기총회에서 회장으로 선임됐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