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15일]

  • 입력 1999년 12월 14일 19시 39분


▼ 환경스페셜―들고양이의 역습〈교양·KBS1 밤10·15〉

서울 남산 등 야산에서 살고 있는 야생 들고양이들의 생태를 6개월간 추적했다.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들고양이들에 의한 생태계 먹이사슬 파괴는 이미 심각한 수준이다. 특히 포획된 들고양이의 70∼80%는 각종 기생충과 바이러스에 감염돼 있는 상태. 야생 들고양이들에 대한 대책은 없는지 살펴본다.

▼ 러브 스토리―유실물〈드라마·S BS 밤9·55〉

정인은 어느 날 분실물센터에 들어온 카메라의 주인을 찾아주기 위해 필름을 현상한다. 사진 속의 건물을 단서로 정인은 영만과 함께 수연을 찾아낸다. 수연은 카메라를 보자 누구 것인지 금방 알아차리고 그 사진기를 자신이 직접 전해주겠다고 말한다. 수연은 그 남자가 자신을 몰래 찍었다는 걸 안 순간부터 즐거운 마음이 든다.

▼ 미인〈교양·동아TV 채널34 오후6·50〉

청소년들의 고민인 여드름 흉터와 겨드랑이 암내로 고생하는 액취증 환자들을 위한 레이저 시술법을 소개. 여드름흉터나 주름제거에 사용되는 레이저 박피술은 겨울방학철이나 휴가철에 시술하는 것이 좋다. 김성완원장(서울 강남구 신사동 김성완 피부과의원)의 도움말로 시술 후 흉터가 없고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한 치료법에 대해 알아본다.

▼ 특집―신지식 농업인 성공사례와 농업 정보화〈교양·EBS 밤10·00〉

뉴라운드 출범에 따른 21세기 농업산업의 변화, 어떻게 대처해 나가야 할까? 육묘분야의 새로운 기술개발과 보급에 힘써온 유제선씨, ‘무공해 청림표고버섯’으로 품질인증을 획득한 안정균씨, 돼지의 생체리듬에 맞춘 축산농법을 개발한 차장곤씨 등 3명의 농업인을 소개하고 21세기 첨단산업으로서 농업의 갈 길을 모색한다.

▼ 김혜수 플러스 유〈오락·SBS 밤10·55〉

‘리얼토크’ 코너에서는 영화‘세기말’의 이재은과 ‘거짓말’의 김태연이 출연해 영화를 찍고 난 후 느낀 주위의 시선과 자신의 생각을 얘기한다. ‘삼각관계 토크’ 코너에서는 이재은과 김태연의 연애관을 비교해 보고 춤과 노래 등 숨은 끼 경쟁을 벌인다. ‘리얼러브’코너에는 다시 모인 개그계의 독수리 5형제 ‘틴틴파이브’의 표인봉 홍록기 이웅호 김경식 이동우가 출연.

▼ 햇빛속으로〈드라마·MBC 밤9·55〉

인하는 아버지 강회장에게 “수빈과 파혼하겠다”고 선언한다. 왕여사는 연희의 이모를 만나 “연희와 인하가 만나지 않게 해 달라”고 돈을 내놓는다. 이모는 거절하고 나오지만 이모부가 돈을 몰래 들고 나온다. 헤어지자는 연희의 말에 인하는 돈때문인 것으로 오해한다. 한편 명하는 수빈이 형인 인하의 약혼자라는 사실 때문에 수빈과 연락을 끊는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