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14일]

  • 입력 1999년 12월 13일 19시 56분


▼ 서세원 쇼〈오락·KBS2 밤10·55〉

개그계의 선후배이자 실패한 영화감독(?)의 대를 잇는 서세원 이경규가 10년만에 방송에서 만나 토크 공방전을 펼친다. 이경규는 1년간 일본 유학생활에서 느낀 이모저모와 21세기형 개그맨으로서의 자신의 포부를 밝힐 예정. 토크박스에서는 탤런트 이종원 성동일 이상인 등이 출연해 ‘강한 남자들의 약한 모습’이라는 주제로 입심대결을 펼친다.

▼ 컴퓨터 정보광장〈교양·EBS 밤10·00〉

‘게임천국’ 코너에서는 국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통일’을 소개. 각종 신화를 바탕으로 판타지적 요소가 결합돼 있는 이 게임은 구수한 사투리가 지원돼 흥미를 자아낸다. ‘새 천년 컴사람들’에서는 15년간 방송 제작을 하다가 구조조정으로 직장을 떠났지만 컴퓨터를 만나 새삶을 찾아가는 강현근씨를 만난다.

▼ 허준〈드라마·MBC 밤9·55〉

허준과 다희가 마침내 혼례를 올린다. 나루터에서 다희를 만난 허준은 다희를 집으로 데려와 손씨에게 무릎을 꿇고 애원한다. 마침내 손씨의 허락을 얻은 허준은 병부잡이 임오근에게 혼례를 치르게 됐다고 말한다. 한편 예진이 허준에게 약초의 쓰임새에 관한 책을 건네자 허준은 감격해한다. 이때 유도지가 들어와 허준에게 당장 나가라고 하는데….

▼ 맛을 보여드립니다〈드라마·S BS 밤9·55〉

혜남은 울고 있는 연우의 모습을 보고 “나에게 숨기는 게 있느냐”고 집요하게 캐묻는다. 그러나 연우는 애써 담담한 모습. 미남은 시어머니에게 “시대에 맞는 시집살이를 시켜달라”고 부탁하며 “평생 남편을 내조하는 여자로만 살고 싶지 않다”고 말한다. 한편 성철 주방장은 연우에게 줄 약을 준비해서 혜남의 집을 찾아온다.

▼ 여성과 건강―임신과 태교〈교양·의료+건강26 채널26 오전11·00〉 아이를 못 낳는 것이 여자의 큰 죄로 여겨지던 때가 옛날 이야기만은 아니다. 불임의 치료법 중 대표적인 ‘인공수정’과 ‘시험관 아기’시술에 대해 이원돈 박사를 통해 알아본다. 또한 최근 개발된 △미세조작술 △미성숙난자 성숙 유도법 △보조부화술 등의 불임 치료법을 소개한다.

▼ 강력추천 고교챔프〈오락·KBS1 오후7·35〉 ‘스포츠 에어로빅의 챔프를 찾아라’코너에서는 막상막하의 실력을 지닌 세 팀의 후보들이 나와 열띤 경합을 벌인다. 세 팀의 챔프 후보들은 각양각색의 재능과 팀워크로 아름다운 젊음을 발산한다. 또한 사랑의 캠페인 ‘선생님, 제가 누구죠?’코너에서는 오래된 역사를 자랑하는 숭실고등학교를 찾아간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