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붐이 전하는 월드컵 트위터] “라면 사러 왔다가 남의 가게 간판에 사인 ㅋㅋㅋ”

  • Array
  • 입력 2010년 6월 25일 07시 00분


코멘트
 
차범근위원 남아공 현장 소식 … 스포츠동아 트위터 통해 전달

차범근 SBS해설위원이 스포츠동아 트위터(twitter.com/sportsdonga)를 통해 생생한 월드컵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스포츠동아 트위터를 통해 차붐이 전하는 월드컵보다 더 흥미롭고 생생한 월드컵 뒷이야기, 독자여러분들도 동참해보세요.

[차범근 SBS해설위원] 컵라면 사러왔다가... 남의 가게 간판에 사인해보기는 첨이네. http://twitpic.com/1zi299


○ghkdlxld 워낙 유명하시다보니 싸인요청이 쇄도할것 같은데요 그런데 매번 컵라면만 드시는것 같으시네요^^:;

○ kapelra 인기쟁이셔요 :D

○ daekeunlee 아니 왜 일케 라면을 많이 드세욧!! ㅋㅋ잘 챙겨드시고 건강관리 잘하셔야 하지않습니까요?? 우리 게임 오랫동안 계속 할텐데....∼!

○ westwick2 ㅋ컵라면을직접사러가신다니!ㅋ

○ richaeeun
하하 well food market! 컵라면이라뇨 식사 꼭 챙기세요ㅠ

○ kobaukid
한번 스타는 영원한 스타!!

○ sunixp 친절한 축구영웅.

○ ywamission 앗!! 한국장터 이런 영광이??!!

○ formkim
저도 차위원님 사인 받고 싶습니다...

○ jebikjs 밥은 없는가요? 지난번에도 컵우동인가를 드시던데.....타국에서 건강챙기세요.

○ supergirlricky
요즘 중계하실 때 얼굴 보니 너무 피곤해 보이시던데, 마음 같아서는 컵라면에 평소 즐겨드신다는 컵우동, 김치, 단무지까지 보내드리고 싶네요.ㅠ 이왕이면 결승전 한국 경기까지 중계하실 수 있게 오래 먹을 수 있도록 말이죠.ㅋㅋㅋ

○ shinhw85
ㅋㅋ 대박이네요 차위원님덕에 축구잘보고있어요 ㅎㅎ

○ nadywon 차위원님∼해설 넘 재미있게 듣고 있습니다. ㅎㅎ. 차두리 선수 조종하시느라 고생도..^^ㅋ...남은 기간 화이팅 하세요..^^

▲응원 메시지 남기고, 국가대표 유니폼도 받고!

스포츠동아는 전 국민의 염원을 담아 2010 남아공월드컵 한국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한 이벤트를 벌이고 있습니다. 스포츠동아 공식 트위터(twitter.com/sportsdonga) 혹은 스포츠동아 월드컵이벤트 페이지(http://sports.donga.com/event/worldcup)를 통해 대표팀 전체, 혹은 가장 좋아하는 선수에게 응원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가장 멋진 응원문구를 보내신 50명에게 박지성, 이청용, 박주영, 이영표가 사인한 국가대표 유니폼 상의를 보내드립니다.

▲응원 메시지도 남기도 돌발 이벤트도 참여하고!

월드컵 이벤트 기간 중에 한국대표팀 응원 트위터를 통해 ‘돌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간단한 퀴즈나 설문조사에 참가하면 나라식품에서 제공하는 ‘몬테스 글라스 세트(30명)’와 강남역 YK성형외과·피부과에서 제공하는 피부관리이용권(15만원 상당, 30명)을 선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