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2016년 5월 18일 14시 10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NE 능률(능률교육)의 토익 전문 학습 사이트 토마토 클래스가 오는 5월 말 신간 ‘2학년 토익’ 출시를 앞두고 대학생의 건강한 첫 도전을 응원하는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첫 도전을 앞둔 대학생들에게 소정의 도전 지원금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본인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대학생으로서 처음 도전해보고 싶은 일과 그 이유를 작성하여 ‘#2학년토익 #처음리스트’와 같이 2개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한 후 토마토 클래스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해당 URL을 등록하면 된다.
토마토 클래스는 오는 8월 31일(수)까지 15주 동안 이벤트 응모자 가운데 매주 1명을 선정해 첫 도전 지원금 10만 원을 현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매주 수요일 토마토 클래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게시물에 친구 이름을 태그하거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두 군데 모두 게시물을 올리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해시태그 키워드 가운데 ‘처음리스트’란 처음으로 도전해보고 싶은 일의 목록을 뜻하는 말로, 죽기 전에 꼭 해보고 싶은 일의 목록을 의미하는 ‘버킷리스트’에서 차용한 표현이다.
NE 능률 토마토 클래스 관계자는 “신간 2학년 토익이 토익에 처음 도전하는 입문자를 위한 교재인 만큼 대학생들의 첫 도전을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토마토 클래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교육섹션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