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오토비스, 비 오면 자동물걸레청소기 최대 30% 할인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6월 24일 16시 18분


코멘트
오토비스, 비가 오면 자동물걸레청소기 최대 30% 할인

○…자동물걸레청소기 전문기업 오토비스는 내달 4일까지 비가 오는 날마다 최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자동물걸레청소기 무선형 제품(KAC-5500)과 일회용 청소포 4팩으로 구성된 ‘장마패키지’ 구입 시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규 회원가입 고객에게는 자동물걸레청소기 구입할 때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추가적으로 증정하여 최대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할인 정보는 오토비스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23일 서울 엘타워에서 열린 수여식에서 휴롬 김재원 대표이사(좌측 첫번째)가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를 받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23일 서울 엘타워에서 열린 수여식에서 휴롬 김재원 대표이사(좌측 첫번째)가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를 받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휴롬, 공정위로부터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인증

○…주방가전 기업 휴롬은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하고 우수사례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이하 CCM) 인증이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로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한다.

제5회 탐앤탐스컵 유소년 축구대회 개최

○…탐앤탐스는 오는 26일 서울 강남구 대치유수지 체육공원 축구장에서 ‘제5회 탐앤탐스컵 유소년 축구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에는 강남구 유소년 축구클럽을 비롯해 서울 및 경기, 인천 지역에서 활약 중인 클럽 등 총 56개 팀이 참가한다. 6~7세부와 초등 1학년부터 5학년까지 6개 그룹으로 나눠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수상팀 및 참가자에게는 마이탐카드를 비롯해 탐앤탐스 티요 코코아 딜라이트, 요거트 파우더, 티요 7종 유산균 견과 등 선물이 제공된다.

크레모랩, CJ몰 런칭기념 ‘핫썸머 쿨딜 100원딜’ 오픈

○…프리미엄 온천수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크레모랩’은 CJ몰 런칭기념으로 크레모랩의 시그니쳐 아이템인 ‘미네랄트리트먼트 에센스’미니어쳐 3개(총45ml)를 100원에 판매하는 100원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 500명에 한해 마감되며, CJ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또한 100원딜 상품 구매 후 제품후기를 남긴 고객 중 베스트 후기왕 15명에게는 미네랄트리트먼트 에센스 정품을 증정한다.

잇츠스킨, 연아 팔레트 사전예약판매 200개 35분 만에 완판

○…잇츠스킨은 신제품 ‘잇츠 탑 프로페셔널 모노 스페셜 아이 팔레트’ 온라인 프리 론칭을 기념해 진행한 ‘팔레트가 포함된 한정 스페셜 키트’ 200개 사전 예약 판매가 시작한 지 35분 만에 완판됐다고 24일 밝혔다. 일명 ‘연아 팔레트’라는 애칭으로 알려진 ‘잇츠 탑 프로페셔널 모노 스페셜 아이 팔레트(01호 모던, 02호 파탈)’ 는 지난 20일 온라인에서 프리 론칭됐다.

카페 드롭탑, 100% 당첨 시크릿 쿠폰 이벤트

○…카페 드롭탑이 오늘(24일)부터 100% 당첨 시크릿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드롭탑의 빙수 구매시 증정하는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로 시크릿 아이스탑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주는 100% 당첨 이벤트이다. 루이비통 가방, LG PC그램 노트북, 리소 텀블러 경품과 함께,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무료 쿠폰,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1+1 쿠폰, 아메리카노 사이즈업 쿠폰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전국의 드롭탑 매장에서 진행된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