넓은 어깨 부럽다면… 어깨패드로 어좁이 탈출!

  • Array
  • 입력 2012년 1월 31일 11시 10분


열심히 구직활동 중인 A씨는 어깨가 좁은 일명 어좁이다. A씨는 마른 체형인데다가 어깨까지 좁다 보니 머리가 커 보이고 빈티가 난다며 자신의 콤플렉스를 토로한다. 특히 정장을 착용해야 하는 면접 자리에서는 좁은 어깨가 신경 쓰여 자신도 모르게 움츠리게 된 적도 한두 번이 아니라고 한다.

좁은 어깨로 자신감을 잃은 사람은 비단 A씨 뿐만이 아닐 것이다. 이러한 남성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남성 의류 쇼핑몰 ‘게리오’(대표 최병진, www.gerio.co.kr)가 나섰다.

게리오가 선보인 ‘리얼플러스’는 접착식 어깨 보정 패드다. 12mm의 두툼한 볼륨감을 자랑하는 리얼플러스는 복원력이 뛰어나고 무봉제로 제작되어 옷을 입어도 티가 나지 않는다. 피부에 직접 닿는 접착면은 인체에 무해한 실리콘 접착방식으로 만들어졌으며, 끈적임이 없고 접착력이 강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제조과정이 국내에서 이루어진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으로 자율 안전 확인 마크(피부 자극 테스트)와 디자인.상표등록이 완료된 제품이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리얼플러스가 출시된 이후 게리오 홈페이지에는 “대박! 이제 리얼플러스 없이는 밖에 못나가겠어요”, “사용방법도 간단하고 불편하지 않네요”, “어깨가 넓어 보이니 배도 들어가 보이고 옷태가 살아요!” 등 다양한 상품평이 올라오고 있다.

게리오 관계자는 “리얼플러스는 간단한 부착만으로 3cm에 가까운 어깨보정 효과를 볼 수 있다”며 “자체 제작한 리얼플러스 덕분에 신체적 콤플렉스를 극복했다는 소비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어 더없이 기쁘다”고 말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