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 보습, 탄력 개선! 물광피부를 위한 하이드로리프팅

  • Array
  • 입력 2011년 5월 30일 14시 50분


- 더마퀸을 이용한 잔주름제거, 수분공급, 탄력 및 볼륨강화 시술

‘쌩얼’미인이 대접받는 요즘! 유난히 화장이 잘 받지 않는 피부를 가졌거나 실제 나이에 비해 피부 노화가 빨라 주름이나 건조한 피부로 고민하고 있다면 여기를 주목하자.

티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하이드로 리프팅을 통해 건조함과 피부탄력 저하로 인해 생기는 눈가주름,입가주름,목주름 등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촉촉함이 느껴지는 반짝반짝한 피부로의 변신이 가능하다.

- 하이드로 리프팅, 어떤 시술인가?


하이드로 리프팅은 HA(히알루론산), 보톡스, PRP, 비타민C 등 피부 탄력 강화 및 주름개선, 미백 등에 효과적인 물질을 피부 속 1mm 깊이에 고르게 주입해 자연스러운 리프팅 효과와 동시에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간단한 시술이다.

정확한 피부 깊이에 균일하게 약물을 주입하는 비밀은 바로 하이드로 리프팅의 시술 장비인 ‘더마퀸’의 시술 원리에 있다. 피부에 순간적인 음압을 주어 가볍게 끌어올려 편평하고 팽팽하게 유지시킨 후 주사 바늘이 들어가기 때문에 통증이 적고, 굴곡진 얼굴 전체에 고르게 시술 효과를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 내 피부타입에 딱 맞춘 시술 효과

피부속 진피내에 수분을 모아주는 역할을 하며 진피층의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재생성을 활성화시켜 피부 탄력을 증강시키는 HA(히알루론산)는 피부건조증이나 눈가, 입가 등 건조하면서 잔주름이 많은 부위에 효과적이다.

보톡스의 경우에는 기존에 근육층에 깊게 찔러넣어 굵은 주름을 완화해주는 방식과 달리 진피내에 얕고 고르게 넣어주는 경우 잔주름을 개선하고 피부를 탱탱하게 유지시켜주는 기능이 있다.

또한 자신의 혈액에서 추출한 PRP(Platelet rich plasma)는 칙칙한 피부톤이나 붉은 여드름자국 개선, 모공개선, 보습 등에 효과적이며, 비타민C는 피부톤을 정화시키는 동시에 미백 효과도 있어 잡티나 어둡고 칙칙한 피부톤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 시술 효과도 내 맘대로! 칵테일 하이드로 리프팅

피부 타입과 개선하고자 하는 피부 고민에 따라 HA(히알루론산), 보톡스, PRP, 비타민C 등을 적절히 혼합하여 주입하는 칵테일식 하이드로 리프팅을 통해 멀티 효과를 볼 수도 있다. 한 가지 약물을 주입하는 것 보다 더욱 다양한 피부증상의 개선이 가능하므로,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가진 30대 중반 이상의 환자들이 많이 찾는 시술이다.

보톡스와 HA를 혼합하여 시술하는 ‘하이드로톡신’ 시술은 피부에 직접적인 수분감을 주면서 잔주름과 탄력도를 동시에 개선하는 효과를 볼 수 있고, PRP와 보톡스를 함께 혼합시켜 주입하는 ‘PRP톡신’은 자가혈 성장인자와 보톡스의 멀티 효과를 통해 여드름자국 등과 모공을 개선하는 동시에, 피부 탄력이 강화되면서 잔주름이 개선된다. 이외에도 원하는 시술 효과에 따라 다양한 약물을 안전하게 혼합하여 시술하므로 칵테일 하이드로 리프팅에 대한 환자의 만족도가 더욱 높은 편이다.

- 30분! 점심시간을 이용한 퀵타임 시술로 쌩얼미인되기!

하이드로 리프팅의 시술 시간은 얼굴 전체를 기준으로 했을 때 단 10분 가량이다. 마취크림을 도포한 이후 약 30분 이내로 전체적인 시술 과정이 끝나므로, 바쁜 직장인이나 잠깐의 시간을 내서 피부 탄력을 되찾고자 하는 이들이 선호하는 시술이다. 시술 후 1~2일 내외면 시술 자국이 자연스럽게 사라지므로 주말을 이용해 받는 이들이 많고, 시술직후부터 세안이나 화장은 가능하다.

피부과 전문의 김세희원장은 “더마퀸을 이용한 하이드로 리프팅 시술은 개개인의 피부 타입에 따라 적절한 비율로 약물을 믹스하여 보습, 탄력, 피부톤 개선, 볼륨감 등의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으면서도 시술 이후의 Down-time이 거의 없어 간단한 시술을 통해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자 하는 20대 중반 이후부터 50대까지의 여성들이 선호하는 시술이다.”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 세진피부과/세진성형외과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