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작한女 배나온女 닭다리女, 올가을 그녀는 변신 중

  • 입력 2008년 8월 29일 16시 23분


언뜻 보면 꽤 괜찮은 몸매로 보이는 여성들도 알고 보면 자기만 아는 콤플렉스 하나쯤 있기 마련이다. 일명 빈약한 가슴을 커버해주는 뽕브라와 뱃살과 옆구리 살을 조여 잘록한 허리로 만들어 주는 코르셋, 다리라인을 예쁘게 보이게 해주는 하이힐을 신는 등 여성들은 꾸준히 피나는 노력으로 자신의 콤플렉스를 감추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다.

하지만 아무리 끊임없는 다이어트와 운동을 해도 자신이 원하는 부위의 살을 빼기 힘든 것이 사실이다. 또한 가슴이 빈약한 여성들은 가슴을 키워주는 운동을 한다고 하더라도 쉽게 만족감을 느낄 수 없는 경우가 많다. 이에 따라 최근 몸매성형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보다 볼륨있게! 납작한女의 '코젤 가슴확대술'

‘코헤시브젤’은 단어‘cohesive'의 뜻 그대로 점착력이 있는, 응집력이 있는 젤 타입의 보형물로 모양, 촉감, 안정성의 측면에서 효과와 안전성을 동시에 인정 받고 있다. 코젤은 촉감이 실제 가슴과 흡사하여 시술을 받은 여성 스스로도 크게 이물감을 느끼지 않고 취하는 자세에 따라 자연스러운 모양이 나타나기 때문에 ’티나지 않는 성형‘을 꿈꾸는 많은 여성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보다 슬림하게! 배나온女의 '스마트리포 지방분해술 & 울트라젯 지방흡입술'

스마트리포는 레이저로 지방을 분해한 후 인체 대사 과정을 통해 배출하는 방식으로 복부의 군살, 팔뚝, 엉덩이, 허벅지, 뺨, 턱 등을 부담 없이 관리할 수 있다. 시술 시간이 짧고, 출혈이나 통증이 거의 없으며 흉터도 거의 남지 않는다. 직장 여성들이 점심식사 시간을 이용하여 시술을 받을 수 있을 만큼 비교적 간단한 시술로 일상생활에 거의 지장이 없다. 레이저에 의한 지방세포 파괴 후 치유 과정에서 콜라겐 합성이 일어나 시술 후 피부가 더욱 팽팽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울트라젯(Ultra-Z)은 기존 지방흡입술의 단점을 보완하여 개발된 초음파 지방 용해 장비로 복부나 허벅지, 엉덩이, 팔뚝 등 지방이 많은 부위에 효과가 좋다. 시술이 비교적 간편하며 신경이나 혈관의 손상이 적어 출혈이나 멍, 통증이 거의 없으며 일상생활로 빠르게 복귀할 수 있다. 진피층과 지방층의 콜라겐 재생에 영향을 미처 지방흡입 시술 후 피부가 처지는 현상을 예방하고 탄력이 증가하여 시술 후 피부표면이 울퉁불퉁 해질 수 있는 지방흡입의 단점을 보완했다. 연세진성형외과에서는 지방흡입시술 후 손마사지와 함께 SP3, 셀소닉, 스킨토닉 등의 장비를 이용한 기계마사지를 제공한다.

보다 늘씬하게! 닭다리女의 '비절개 선택적 신경차단술'

비절개 선택적 신경차단술은 첨단 장비를 통해 종아리에 알통을 만드는 신경만을 선택적으로 차단하는 시술이다. 아주 미세한 구멍을 통해 시술되므로 흉터가 거의 남지 않고 통증이나 붓기도 적다. 수술 직후 바로 알통이 생기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있고 2~3개월 후에는 눈에 띄게 종아리가 얇아진다. 시술 시간이 30분 정도로 짧고 별다른 회복기간이 필요 없이 일상생활을 할 수 있다.

도움말 : 연세진성형외과 이상석 대표 원장, 박일 원장, 이성수 원장(02-541-9551 www.yonseijin.com)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