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우먼동아 스파 트렌드]‘퓨어-오가닉-내추럴’아로마러버 스파 제안! 따뜻한 돌로 피로와 스트레스 날리는‘아로마 스톤 테라피’

더우먼 입력 2010-10-12 17:39수정 2010-11-03 11:16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Aroma Therapy]


건강과 아름다움,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아로마러버 스파가 따뜻하게 데운 현무암으로 혈액순환을 촉진해 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리고 정신적 안정을 주는‘아로마 스톤 테라피’를 제안한다.
▲ 피로 회복, 독소 배출, 정신적 안정에 좋은 ‘아로마 & 스톤테라피’.

피로 회복, 독소 배출, 정신적 안정에 좋은~ ‘아로마 스톤 테라피’


표면을 매끈하게 갈은 현무암을 체온보다 높은 온도로 데운 뒤 경혈을 누르면서 마사지하는 아로마 & 스톤 테라피. 현무암은 무기질이 풍부하고 열전도율이 높아 따뜻한 마사지에 많이 사용되는 도구로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신진대사를 활성화해 피로 회복이나 부종에 효과적이다. 또 독소 배출을 도와주고 정신적인 안정을 준다.
How to

1 마음을 편안하게 만드는 음악을 틀고 조명의 세기를 낮춰 주위 환경을 평화롭고 안정감 있게 만든다.
2 스톤을 올리기 전 천연 아로마 마사지 오일을 몸에 발라 마사지해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준다.
3 스톤으로 경혈점을 누르며 마사지한다.
4 체온보다 약간 뜨겁게 달군 스톤을 목, 어깨, 허리에 나란히 놓는다. 손바닥에도 놓아 체온을 높인다.
나에게 맞는 ‘아로마 스톤 테라피’ 마사지 오일 찾기



주요기사
건강과 아름다움, 편안한 휴식을 주는 친환경 컨셉트의
‘퓨어 오가닉 내추럴 아로마러버 스파’는…


용산 아이파크몰에 위치한 ‘아로마러버 스파’는 자연친화적인 공간에서 유기농 천연 화장품을 이용해 전문 테라피스트의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스파다. ‘퓨어’, ‘오가닉’, ‘내추럴’이라는 자연친화적인 컨셉트에 맞춰 내부 인테리어도 천연 원목과 친환경 페인트·마감재를 사용해 꾸몄다. 기본적인 실내 인테리어부터 테라피스트가 사용하는 작은 도구에 이르기까지 친환경 컨셉트를 적용해 누구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 친환경 벽지와 페인트, 바닥재로 마감한 아로마러버 스파 내부 전경.

위치 서울 용산 현대아이파크몰 6층 613호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10시(연중 무휴)
글·박미현<더우먼동아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aammy1@naver.com>
사진·문형일<동아일보 출판사진팀 기자>
동영상·이지현<더우먼동아 eTV 에디터>
문의·아로마러버 스파(02-2012-0643 www.aromalover.net)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