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 28~30일 KSPO DOME에서 전국투어 ‘IM HERO’ 서울 콘서트를 연다. 마지막 공연은 티빙에서 무료 생중계되며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가수 임영웅
가수 임영웅이 28일부터 30일까지 KSPO DOME에서 2025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서울 공연을 열며 또 한 번 돔 공연장을 열기로 물들인다. 지난주 3일간 매진된 공연으로 KSPO DOME을 ‘하늘빛’으로 채웠던 그는 한 주 만에 다시 무대에 서며 팬덤 ‘영웅시대’와 새로운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 새 비주얼·안무·셋리스트… 정규 2집 후 첫 대형 콘서트 소속사는 이번 서울 공연에 대해 “정규 2집 발표 후 개최하는 콘서트인 만큼 새로워진 셋리스트, 화려해진 무대 연출, 임영웅의 비주얼을 돋보이게 하는 스타일링, 흥을 끌어올리는 안무까지 모두 업그레이드됐다”며 “임영웅의 매력을 총집합한 무대가 펼쳐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정규 2집 수록곡 비중이 높은 만큼, 팬들은 기존 투어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기대하고 있다.
● 마지막날은 티빙 생중계… 공연장 열기 ‘안방 직송’ 30일 열리는 마지막 공연은 티빙(TVING)을 통해 생중계된다. 현장의 조명, 음향, 팬들의 떼창 등 공연의 열기를 고스란히 전달하기 위해 초고화질 생중계 시스템이 적용된다. 티빙 가입자라면 누구나 별도 비용 없이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오후 5시 본 공연에 앞서, 오후 4시에는 임영웅과 팬덤 ‘영웅시대’의 취향을 반영한 사전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 광주로 이동… 연말까지 이어지는 투어 열기 서울 공연을 마친 임영웅은 다음 달 19일부터 21일까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이미 티켓 오픈 단계부터 예매 전쟁이 펼쳐질 만큼 높은 관심을 받고 있어, 연말까지 투어 열기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