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새로운 시작, 기적 만들어준 영웅시대 감사”

뉴스1 입력 2021-10-16 13:04수정 2021-10-16 13:04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임영웅 물고기뮤직 공식 인스타그램
트로트가수 임영웅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16일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뮤직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임영웅, 음원차트 1위! 새로운 시작에서 함께 만들어 주신 뜨거운 기적 영웅시대,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라는 글이 게재됐다.

임영웅은 지난 11일 오후 6시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를 발표한 바 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감성 발라더 이문세의 노래로, 작곡가 한밤(midnight)이 새롭게 편곡해 임영웅만의 섬세하고 촉촉한 감성은 물론, 어쿠스틱하고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했다.

특히 임영웅은 ‘사랑은 늘 도망가’로 데뷔 이후 처음 OST에 도전해 관심을 모았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꾸준히 톱100 순위에 들어 화제를 모았고, 이날 0시 음원차트 멜론 톱100 1위를 기록,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임영웅의 또 다른 히트곡인 ‘이젠 나만 믿어요’ 역시도 상위권에 랭크돼 눈길을 끌었다.

주요기사
한편 임영웅은 지난해 3월 종영한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진을 차지한 뒤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서울=뉴스1)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