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아리 하이킥’ 김요한, 인기 사범님 등극

뉴시스 입력 2021-05-11 09:59수정 2021-05-11 10:01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위아이(WEi)의 김요한이 ‘병아리’들과 한층 가까워진 모습을 자랑했다.

김요한은 지난 10일 밤 방송된 MBN, NQQ 예능 프로그램 ‘병아리 하이킥’에서 음악 체조부터 몸풀기까지 아이들을 도와주며 든든한 사범님의 면모를 보였다.

이날 김요한은 정권 지르기로 촛불 끄기 시범에 나섰다. 1차 시도에서 실패한 김요한은 “응원이 부족하다”며 병아리들의 호응을 유도하는 친근함을 보였다.

다음으로 병아리들의 첫 야외 수업이 진행됐다. 김요한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개구리 짐볼 피하기, 훌라후프, 2인 3각 달리기 등 기초 체력 훈련을 시작했다.

주요기사
특히 김요한은 두 번째 게임에서 레오, 채윤의 선택을 받으며 인기 사범님에 등극했다. 두 아이와 팀을 이룬 김요한은 게임에 도전해 승리를 이끌어 냈다.

김요한은 중간 간식 타임에서 과일을 먹으며 레오와 즐거운 대화를 나눴다. 또 병아리들의 재롱 잔치가 이어지자 박수를 치며 흥을 돋웠다.

한편 김요한 지난 2월 발매한 위아이의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오는 6월 초 세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현재 SBS MTV 음악 프로그램 ‘더쇼’의 MC로 활약하고 있다.

[서울=뉴시스]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