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연예
태양 민효린, 열애 인정 ‘2년째 연애 중’… 뮤비서 강렬한 키스신 ‘눈길’
동아닷컴
업데이트
2015-06-03 14:52
2015년 6월 3일 14시 52분
입력
2015-06-03 14:48
2015년 6월 3일 14시 48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태양 민효린 열애 인정’
그룹 빅뱅의 멤버 태양과 배우 민효린이 열애를 공식 인정해 화제가 되고 있다.
2일 한 매체는 복수의 가요계 관계자의 말을 인용, 태양과 민효린이 햇수로 2년째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한 측근에 의하면, 태양과 민효린의 교제 사실은 이미 아이돌 가수들 사이에서 유명하며 꽤나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앞서 민효린은 태양이 지난해 6월 발표한 솔로 음반 타이틀곡 ‘새벽 한시’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바 있다. 당시 뮤직비디오에서 민효린과 태양은 이별 뒤 서로를 그리워하는 연인으로 등장해 강렬한 키스신과 베드신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후 태양과 민효린은 한강 둔치와 한남동 일대 등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이 수차례 목격됐고, 같은 신발과 반지 등을 착용해 꾸준히 열애설 의혹이 제기됐다.
이에 2일 YG 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태양과 민효린이 교제중인 게 맞다. 축하할 일”이라고 밝히며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한편 민효린은 2006년 광고 모델로 데뷔해 영화 ‘써니’와 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 등에 출연한 바 있으며, 태양은 현재 빅뱅으로 컴백해 ‘MADE’ 시리즈의 ‘M’과 ‘A’를 발표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태양 민효린 열애 인정’소식에 네티즌들은 “태양 민효린 열애 인정, 두분 다 응원할께요”, “태양 민효린 열애 인정, 2년 전부터라고 대박”, “태양 민효린 열애 인정, 쿨한 인정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지금 뜨는 뉴스
이석연, 정청래 면전서 “법왜곡죄는 문명국 수치”
돈으로 사는 가짜 SNS 계정… 8센트면 만든다
日 첫 ‘후발지진주의보’… 대피 복장으로 잠자는 주민들[횡설수설/장원재]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