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10일]'뉴 논스톱' '카운트 다운' 외

  • 입력 2002년 5월 9일 17시 33분


◆뉴 논스톱<시트콤·MBC 오후6·50>

인성과 경림의 결혼식날, 아이들은 각자 맡은 일 때문에 바쁘게 뛰어다니지만 준비가 순탄하지만은 않다. 태우가 맡은 예식장 예약이 취소되어 학교 운동장으로 장소가 바뀌고, 다빈이 준비한 웨딩카가 견인된다. 정화와 효진은 다른 사람의 결혼식장에서 부케를 받아 우여곡절 끝에 경림에게 전달한다.

◆카운트 다운<오락·SBS 밤9·55>

‘연예가 링크’에서는 연예인들이 뽑은 최고의 몸매 연예인이 누구인지 알아본다. ‘스페셜 링크’에서는 인터넷 동영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엽기 춤 형제를 공개하고, 스트레스와 비만 치료에 좋다는 아로마테라피를 체험한다. ‘스타 경선’에서는 주영훈 임창정 등이 동대문에서 즉석 유세 대결을 펼친다.

◆와우 동물천하<오락·MBC 오후7·20>

‘동물극장’에서는 오리 ‘꽥꽥이’의 헤엄치기 도전과 장가가는 이야기를 소개한다. ‘재주꾼을 찾아라’에서는 형제 개의 축구 묘기와 돌고래 5형제의 수중 묘기를 보여준다. ‘지구촌 동물체험’에서는 구렁이 10마리를 키우는 태국의 가족을 소개하고, ‘동물시대’에서는 불독 ‘태자’의 육아일기를 공개한다.

◆VJ특공대<다큐·KBS2밤9·50>

일본의 황금 연휴기간을 맞아 한국에 관광 온 일본 관광객을 잡기 위한 서울 명동 상인들의 움직임과 일본거리로 탈바꿈하고 있는 명동거리를 소개한다. 운전자들에게 물건을 파는 도로 위의 이색점포 ‘노방’의 세계를 밀착 취재하고, 전북 남원 미스춘향 선발대회를 둘러싼 좌충우돌 무대 뒤 소동도 전한다.

◆시네마천국-할리우드로 간 만화영웅들<교양·EBS밤10·50>

‘슈퍼맨’ ‘배트맨’ ‘스파이더맨’ ‘원더우먼’ ‘엑스맨’ 등 만화책에서 등장한 영웅인 ‘코믹 히어로’와 미국영화의 함수관계를 집중분석한다. 이들은 대부분 고통과 갈등보다는 사회적 정의와 선(善)의 구현에 초능력을 이용하는 등 ‘초능력〓선’이라는 것을 강조하고 있다.

◆부부클리닉-사랑과 전쟁<드라마·KBS2 밤11·00>

진욱과 신애 부부는 놀이공원에서 아이를 잃어 버린다. 꼭 찾을 수 있다는 기약도 없이 시간만 흘러가자 진욱과 신애는 오히려 미움의 대상이 되어 가고 결국 이혼한다. 진욱은 재혼을 하지만, 어느날 아이를 찾았다는 전 부인의 전화를 받고 그 날부터 두 집 살림을 하게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