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성분으로는 병풀 유산균과 제주산 백화고에서 추출한 복합성분 ‘시카슈룸(CICA-Shroom)’이 포함돼 있다. 유한양행은 이 성분이 피부 장벽 강화, 항염, 진정 효과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제약기술 기반의 서방형 방출 기술을 적용해 유효 성분의 흡수력과 지속력을 높였다고 한다.
헤어케어 라인의 전 제품은 탈모 증상 완화에 대한 기능성을 인증받았으며 특히 트리트먼트 제품은 자외선 손상 모발 케어 기능을 포함해 K-더마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탈모관리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고 한다.
브랜드 슬로건은 ‘제로to100’으로 임상시험에서 피부 자극 지수 ‘0’을 획득하고 소비자 만족도 평가에서는 만족도 100%를 기록했다는 점에서 착안됐다고 한다. 바디케어 제품 전 라인은 독일 피부과학 평가 기관 더마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엑셀런트’ 등급을 획득했으며 유아용 임상을 통해 전 연령층 사용 가능성을 확보했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바디워시 2종은 여드름성 피부 적합 임상도 통과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더마푸라민은 자사 대표 연고 안티푸라민의 철학을 현대적으로 확장한 더마케어 브랜드”라며 “모든 세대의 문제성 피부에 대응하는 국민 브랜드로 성장시키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이어 “국내 1위 제약사로서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접목해 더마케어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