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공유
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경제|경제

이디야커피, 다날과 업무협약 체결…페이코인 결제 도입

입력 2021-09-23 14:35업데이트 2021-09-23 14:35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디야커피가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기업 다날과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경기도 성남시 다날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본부장과 박지만 다날 결제사업본부 본부장 등 양측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디야커피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블록체인 기반 결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오는 30일부터 페이코인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기로 했다. 이디야커피의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이디야멤버스’를 이용하거나,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주문 후 페이코인(PCI)으로 결제 가능하다.

페이코인은 모바일 또는 오프라인 주문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블록체인 기반 간편결제 서비스다. 이디야커피는 페이코인을 통해 결제 수단에 대한 소비자의 선택 폭과 편의성을 높이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양사는 페이코인 결제 서비스 외에도 향후 모바일상품권 도입 등 다양한 제휴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MZ세대 고객의 편의성 증대와 젊은 고객층 확보를 위해 다날과 손잡고 신규 간편결제 서비스를 도입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분들이 이디야커피에서 더 많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경제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