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Dining]김연경 스티커 들어있는 식빵언니 나왔다

이종승 기자 입력 2021-09-16 03:00수정 2021-09-16 03:08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PC삼립이 월드클래스 배구 선수 김연경을 모델로 한 신제품 ‘식빵언니’를 출시했다.

‘식빵언니’는 뜨거운 물로 반죽하는 탕종법을 적용해 촉촉하고 찰진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식빵언니’에는 김연경 선수 사진과 메시지를 담은 24종의 스티커도 들어 있다. 편의점용 패키지에는 ‘식’ ‘빵’을 한 글자씩 새겨 두 개의 제품으로 ‘식빵’ 단어를 완성할 수 있도록 해 소셜미디어에 이미지를 인증하는 MZ세대의 트렌드도 반영했다.

SPC삼립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8일까지 ‘식빵언니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속 김연경 선수 스티커 후면에 기재된 이벤트 코드를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 입력하면 랜덤으로 김연경 선수의 친필 사인이 기재된 촬영용 유니폼(3명)과 배구공(8명), 사인이 인쇄된 배구공(20명), 해피포인트 500포인트(300명)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해피포인트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C삼립은 이달 안에 56시간 저온숙성 숙식빵, 토종 효모로 만든 로만밀 통밀식빵 등 기존 식빵도 김 선수 이미지를 적용한 패키지로 리뉴얼해 선보인다.

주요기사
이종승 기자 urisesang@donga.com
#김연경#스티커#식빵언니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