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내장비만 가르시니아 커피로 맛있게 뺀다

박윤정 기자 입력 2021-07-20 03:00수정 2021-07-20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니바이오 ‘카페빼빼 에디션’
중년 이후 뱃살이 걱정되는 이유는 나잇살의 대부분이 내장비만이기 때문이다. 겉보기에 마른 체형에 체중은 정상인데 배만 볼록 나와 내장비만으로 진단받는 경우도 많아 주의해야 한다. 내장비만이 심해지면 대사증후군은 4.1배, 고혈압과 고지혈증은 2배, 당뇨는 2.1배 증가한다. 대한비만학회 기준에 의하면 허리둘레가 남자는 90cm, 여자는 85cm 이상이면 내장비만의 적신호로 볼 수 있다.

노년층, 복부비만이면 치매 위험 높아

문제는 나이가 들어 근육이 빠지면 기초대사량이 줄어 나잇살이 생기기 쉽다는 것이다. 특히 남성의 경우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분비가 줄면서 근육이 감소해 같은 양을 먹어도 잉여 에너지가 지방으로 축적된다. 노년층의 경우 정상 체중이어도 복부비만이면 치매 발생 위험이 커진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내장비만을 줄이기 위해서는 탄수화물 섭취량을 줄이고 채소와 생선 위주의 식습관을 유지하는 게 좋다.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는 내장비만이 더 잘 축적된다. 하지만 ‘한국 사람은 밥심’이라는 말이 있듯 탄수화물을 즐겨먹는 식습관을 하루아침에 바꾸기가 쉽지 않다면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을 권한다.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이다.

200세트 한정, 한 박스 추가 증정


주요기사
카페빼빼 에디션은 맛과 향이 풍부한 커피 한 잔으로 뱃살 고민과 체지방 걱정을 덜 수 있는 다이어트 커피다. 카페빼빼 에디션에 들어 있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은 체지방 감소,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 다이어트를 돕는다. 부원료로 마테 추출 분말, 보이차 추출 분말 등도 들어 있다.

아무리 효과 좋은 기능성 식품이라도 맛이 없으면 오랫동안 먹기 힘들다. 아라비카 원두로 뛰어난 맛을 잡은 카페빼빼 에디션은 고급 커피 전문점의 아메리카노와 다르지 않은 깊은 맛과 향을 자랑한다.

특히 찬물에도 잘 녹는 분말이라 취향에 따라 아메리카노와 라테를 즐길 수 있다.

유니바이오는 여름을 맞아 200세트 한정으로 80포 한 박스를 구매하는 분들께 한 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박윤정 기자 ongoh@donga.com
#스마트컨슈머#소비#카페빼빼#유니바이오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