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골프브랜드 빅토리지, 여름 골프웨어 출시

동아일보 입력 2021-07-08 18:30수정 2021-07-08 18:31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국산 골프 브랜드 빅토리지(Victory.G)가 여름 골프웨어를 출시했다.

빅토리지를 운영 중인 에스피랩은 공식 스토어를 통해 여름 남녀 골프웨어 총 21종을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빅토리지 여름 골프웨어는 가볍고 시원한 기능성 원단에 신축성을 강화해 뜨거운 햇빛과 더운 날씨, 높은 습도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최근 골프 시장에 빠르게 유입되고 있는 MZ세대와 기존의 형식과 틀에 얽매이지 않으려는 골퍼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빅토리지 골프웨어는 여름 신제품에 베스트셀러인 조거 팬츠를 반바지로 제작해 3종을 출시했다. 또 카라 티셔츠 6종에 라운드 티셔츠도 6종을 추가했다. 여성용 상의는 일반적인 반팔이 아닌 5부 소매를 적용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했고 카라를 넓게 해 강한 햇볕에 뒷목이 타지 않게 디자인 했다.

빅토리지는 여름 골프웨어 출시를 기념해 7월 12일까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봄, 여름 골프웨어 전제품을 대상으로 한 이번 이벤트는 골프웨어 30만 원 이상 구매 시 5만 원, 60만 원 이상 구매 시 12만 원 등 금액 별로 최대 40만 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주요기사
빅토리지 골프웨어는 공식 스토어(http://www.victory-g.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