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건설기술연구원 “스마트건설 오픈 인큐베이션 프로그램 참여 스타트업 모집”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1-06-01 10:21수정 2021-06-01 10:23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마트건설 오픈 인큐베이션 프로그램 스타트업 모집.
한국건설기술연구원(주최)과 와이앤아처 주식회사(주관)는 스마트건설 오픈 인큐베이션 프로그램에 참여할 역량 있는 스타트업을 오는 23일까지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주최 측에 따르면 이 프로그램은 건설 관련 기술이나 제품/서비스를 보유하고 있는 창업기업들에게 다양한 교육 및 밀착 컨설팅을 통해 기업의 내부 업무 역량을 올리고 투자유치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통해 투자자들과의 접점을 높여 투자까지 연결시키는 것이 목적이다.

스마트건설 오픈 인큐베이션 프로그램은 올해 11월까지 기업별 진단 컨설팅을 포함하여 분야 컨설팅·교육·네트워킹 외에도 투자역량 강화프로그램으로 IR 리디자인·피칭 컨설팅·데모데이를 진행한다. 이외에 우수기업을 대상으로 지분 투자와 홍보비 지원, 글로벌 컨퍼런스 참가권 부여 등도 지원할 예정이다.

한국건설기술연구원은 스마트건설 창업 생태계 확장과 건설 관련 스타트업의 빠른 성장과 사업화 역량강화를 위해 사무 공간 지원을 포함해 다양한 행사 및 교육 등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