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도시공사와 갈매PFV가 경기 구리시 갈매지구 자족시설용지 1블록에 조성하는 ‘구리갈매 휴밸나인’(시공 신세계 건설)은 현재 분양 중이다. 지하 3층∼지상 10층, 연면적 14만9535m² 규모로 기숙사, 상업시설, 지식산업센터, 업무시설이 함께 구성되는 복합지식산업센터로 지어진다.
단지는 지하철 경춘선 별내역이 약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초역세권이 맨 앞자리에 위치한다. 여기에 지하철 8호선(2023년 개통 예정), GTX-B노선(2022년 착공 예정)이 예정돼 있는데 이 노선이 개통되면 향후 서울 강남권까지 20분대로 접근이 가능한 트리플 역세권으로 거듭날 것으로 전망된다.
단지는 내부 설계도 뛰어나다. 전 층 6m의 높은 층고로 우수한 공간 활용성을 자랑하며 드라이브인 시스템과 도어 투 도어 시스템이 적용돼 상·하역에 대한 업무 편의성이 극대화됐다. 전매가 가능한 기숙사의 경우 4.5m(복층형&발코니 확장형)의 높은 층고로 개방감을 높였으며 비즈니스센터와는 독립 배치될 예정이다. 단지 내에 들어서는 상업시설의 경우 다양한 업종이 들어서 몰(mall) 개념의 접도형 상가로 구성된다.
한편 ‘구리갈매 휴밸나인’은 3.3m²당 700만∼800만 원 선으로 주변 시세 대비 저렴하게 책정됐고 홍보관은 경기 구리시 인창동 673-1(구리역 1번 출구)에 위치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