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투엘에프에이의 친환경 생리대 브랜드 ‘유기농본(본에스)’은 생리대 부문에서 경쟁자들을 제치고 ‘2018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유기농본(본에스) 생리대는 친환경적인 삶을 비전으로 설정하고 고객중심, 자율경영, 창조경영을 통해 매년 15∼20% 고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유기농본(본에스) 제조사인 제이투엘에프에이는 소비자의 사랑과 신뢰를 최고의 고객가치로 여겨 지난해 6월 30일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는 CCM(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받았다.
유기농본(본에스)은 기획 단계부터 이화여대와 산학협력을 진행하고 있으며, 미국 FDA 원료 인증을 받은 텍사스산 유기농 면을 사용한 커버생리대를 개발해 판매해오고 있다. 따라서 이 회사 제품들은 피부 가려움증 및 알레르기가 있는 여성의 피부자극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준다.
주요 제품으로는 유기농본 베이직 생리대와 최근 출시된 본 골드 생리대, 사이드개더를 통해 샘 방지 기능이 강화된 본에스 생리대, 미국 텍사스산 유기농 본 기저귀 등이 있다.
유기농본(본에스)은 보다 친환경적인 제품을 개발, 확대하기 위해 지난해 8월 20만 평 규모의 미국 텍사스 농지를 사들여 직접 경작하고 있다. 현지에서 생산된 USDA 유기농 면을 국내에 들여와 원가 절감과 판매 효율화를 꾀했고, 이는 소비자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질 좋은 자연친화적 제품을 공급하는 토대가 됐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