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캐논, ‘EOS 5D Mark IV’ 출시 기념 캐시백 프로젝트 진행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8월 30일 11시 31분


코멘트
캐논, ‘EOS 5D Mark IV’ 출시 기념 캐시백 프로젝트 진행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오는 11월 10일까지 EOS 5D Mark IV 출시를 기념해 ‘캐시백 프로젝트, 풀옵션 꿈이 아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캐논은 지난 25일 풀프레임 카메라 베스트셀러 5D 시리즈의 신작 EOS 5D Mark IV를 공개하며 엔트리 DSLR부터 플래그십까지 압도적인 DSLR 라인업을 갖추게 되었다. 이에 풀프레임 카메라부터 프리미엄 L 렌즈, 액세서리까지 풀옵션을 꿈꾸는 카메라 유저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캐시백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제공=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사진제공=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캐시백 이벤트 대상 제품은 바디 3종, 프리미엄 L 렌즈 10종을 포함해 총 15종이며, 1인 당 최대 43만 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소비자들은 하나의 회원 계정으로 최대 카메라 바디 1대와 렌즈 2대, 플래시 1대까지 제품 별로 정해진 금액만큼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시백 이벤트 참여 방법은 오는 11월 10일까지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한 후 오는 11월 17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과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면 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쌍용C&B, 쿠팡 통해 ‘코디 키친타올 브랜드’ 기획전 진행

생활용품 기업 쌍용C&B는 오는 9월 12일까지 2주간 쿠팡에서 일정 금액 이상의 코디 키친타올 제품을 구매하면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코디 키친타올 브랜드’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제공=쌍용C&B
사진제공=쌍용C&B
이번 기획전은 소셜커머스 사이트 쿠팡에 마련된 전용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코디 제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이 한 ID당 1일 1회 제공된다.

한편, 기획전 페이지 하단에 있는 코디 키친타올 바로가기 탭을 누르면 100% 순수 천연 펄프로 만들어진 기름먹는 키친타올을 비롯, 뽑아 쓰는 키친타올, 천연대나무 키친타올 등 코디의 프리미엄 키친타올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커피전문점 드롭탑, ‘니트로 콜드브루’ 5만 잔 돌파

커피전문점 드롭탑은 콜드브루 커피에 질소를 주입한 ‘니트로 콜드브루 2종’이 출시 한 달 만에 5만 잔 판매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7월 출시된 커피전문점 드롭탑의 니트로 콜드브루는 총 96시간 저온숙성된 콜드브루 커피에 질소를 주입한 메뉴로 ‘니트로 콜드브루 플레인’과 우유를 첨가한 ‘니트로 콜드브루 위드 밀크’ 2가지로 구성돼 있다. 부드러운 거품과 콜드브루 커피의 깔끔하고 진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미생물 안정성까지 확보한 15°C 이하 저온고농도 냉수 추출의 슈퍼드롭(Super-Drop) 공법으로 제조해 콜드브루 커피 고유의 풍미를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배스킨라빈스, 8월 31일 ‘31DAY’ 프로모션 진행

배스킨라빈스가 오는 31일에 ‘31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1DAY 프로모션은 5가지 맛을 골라 담을 수 있는 패밀리(19,500원) 구매 시 6가지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는 하프갤론(23,500원)으로 사이즈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행사다. 배스킨라빈스 고객이면 누구나 ‘31DAY’ 프로모션에 참가할 수 있다. 해피포인트 회원은 사이즈 업 혜택과 더불어 결제 금액의 0.5%에 해당하는 해피포인트 적립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싱글몰트 위스키 맥캘란 추석 선물세트 출시

에드링턴 코리아의 맥캘란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12년, 15년 싱글몰트 위스키가 담긴 한정판 선물세트 2종을 출시했다. 맥캘란 추석 선물세트는 위스키 한 병과 전용 잔, 미니어처 위스키 등 풍부한 구성을 자랑한다. 달콤한 과일과 묵직한 셰리향을 자랑하는 ‘맥캘란 셰리오크 12년’과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인 ‘맥캘란 파인오크 15년’ 두 종류의 싱글몰트 위스키를 포함한 이번 선물세트는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보해양조, 2016년 추석 선물세트 10종 출시

보해양조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보해복분자주와 매취순 등 보해양조의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보해 추석 선물세트’ 10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선물세트는 고품질의 국산 복분자와 매실로 만든 과실주를 5만원 이하 선물세트로 선보여 정성과 실속을 동시에 겸비했다.

이지와인, 한가위 와인 특별선물세트 20종 출시

와인전문 공급사 이지와인㈜은 추석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대의 ‘한가위 와인 특별선물세트’ 20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선물세트는 국내 60세트 한정으로 선보이는 칠레 최고급 와인 ‘발디비에소 카발로로코 그랑크뤼 마스터 세트’와 이탈리아 남부가 자랑하는 고품격 와인 ‘베끼아토레 세트’ 등 아지와인의 대표와인 20종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 추석 커피선물세트 21종 출시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다양한 구성의 커피선물세트 21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롯데네슬레코리아의 인기 제품 ‘네스카페 크레마’,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락’을 비롯해 중장년층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테이스터스 초이스’까지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용량별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각 종류별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네스카페 머그 등 매력적인 증정품을 더해 실용적인 추석 선물을 찾는 고객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동아닷컴 서중석 기자 mission@donga.com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