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딜라이브, 류현진 경기관람 이벤트·보해복분자주 모델에 유라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7월 12일 11시 30분


코멘트
사진=딜라이브 제공
사진=딜라이브 제공

딜라이브, LA다저스 류현진 경기관람 이벤트 진행


○…딜라이브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7월을 맞이해 야구 관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7월 한 달 동안 딜라이브 디지털방송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명(1인 2매)을 추첨해 8월 24~30일 5박 7일동안 LA다저스 야구경기 관람 2회 및 LA지역 여헹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함께 50명(1인 2매)을 추첨해 8월 13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두산 베어스와 넥센 히어로즈 경기 관람 티켓을 제공한다. 딜라이브 홈페이지 이벤트 란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8월 5일 홈페이지에 발표할 예정이다.

사진=보해양조 제공
사진=보해양조 제공

보해복분자주, 여성 최초 모델로 ‘걸스데이 유라’ 낙점

○…보해복분자주 역사상 첫 여성 모델이 탄생했다.보해양조㈜는 ‘보해복분자주’의 모델로 인기 아이돌 스타인 걸스데이의 유라를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보해양조는 젊고 건강한 여성 모델을 통해 기존의 남성 전유물적인 이미지에서 벗어나, 복분자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과 피부미용 등의 효능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사진=할리스커피 제공
사진=할리스커피 제공

할리스커피, ‘글라스 워터보틀 프로모션’ 진행

○…할리스커피가 내일(13일)부터 매장에서 할리스커피 글라스 워터보틀을 1000원에 판매하는 ‘글라스 워터보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올해의 프로모션 주제는 ‘Color your Summer’. 12,000원 이상 구매 시 글라스 워터보틀을 1000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오는 13일 핑크 컬러를 시작으로 퍼플, 라임, 민트 등 매 주 새로운 컬러의 글라스 워터보틀이 한정 출시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한달 간 할리스커피 전국 매장(리조트, 휴게소 등 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하며, 선착순으로 판매되기 때문에 매장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사진=풀무원다논 제공
사진=풀무원다논 제공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화이트’ 출시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의 국내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풀무원다논이 신제품 ‘액티비아 화이트(Activia White)’를 출시했다. ‘액티비아 화이트’는 설탕이나 합성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플레인 제품으로 지리산의 신선한 원유를 사용해 요거트 본연의 맛을 그대로 살렸으며, 부드럽게 마실 수 있는 제품이어서 소비자 편의를 고려한 제품이다. 최근 국가적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당류 저감’ 또는 ‘저당’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설탕과 합성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은 기본에 충실한 요거트로, 설탕없이도 맛있게 장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기존의 플레인 요거트들이 대부분 떠먹는 제품인데 비해 마시는 형태의 제품이어서 바쁜 생활속에 간편히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도미노피자, 체육활동 참여 청소년을 위한 피자 파티 개최

○…피자배달 기업 도미노피자가 체육활동에 참여하는 청소년들을 위해 신나는 피자 파티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7월 한 달 동안 청소년들의 체력증진과 건전한 취미생활을 모색할 수 있는 행사에 피자 제조 시설이 탑재된 파티카를 출동시켜 신나는 피자파티로 응원한다. 파티카는 국내 유일의 남자 주니어 매치플레이 ‘제 2회 영건스 매치플레이’를 시작으로 6일에는 목동청소년수련관에 출동했고, 12일에는 강북청소년수련관에 출동해 청소년 체육프로그램에서 피자파티를 진행한다. 23일에는 재단법인 이천시청소년육성재단에서 개최하는 ‘제 10회 이천시 청소년 3on3 농구대회’ 현장에 방문해 갓 구운 피자를 전한다.

사진=피자알볼로 제공
사진=피자알볼로 제공

피자알볼로, 이보영 패키지 리뉴얼

○…수제피자 프랜차이즈 전문점 피자알볼로가 7월 중순 자사 광고 모델인 탤런트 이보영을 주인공으로 한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피자알볼로의 건강하고 신선한 재료 이미지와 함께 아이를 위한 엄마의 마음을 뜻하는 피자알볼로의 TV광고 카피 ‘엄마의 마음을 배우다’라는 문장을 캘리그라피(손으로 그린 그림문자)로 디자인해 전체적인 퀄리티와 신뢰도를 한층 높였다.

사진=네네치킨 제공
사진=네네치킨 제공

네치킨, SNS통해‘시원한 여름나기’릴레이 이벤트 진행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시원한 여름나기’릴레이 이벤트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시원한 여름나기 이벤트는 내일(13일)부터 15일까지 네네치킨이 공식 페이스북에 공개한 ‘여름 휴가 떠나면서 들으면 더 신나는 노래’ 추천 4곡 외에 자신만의 여름노래와 이에 얽힌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VIP 시식권을 증정한다.

사진=아워홈 제공
사진=아워홈 제공

아워홈 최고급 여름 보양메뉴 출시… 네이버 예약서비스도 도입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싱카이, 키사라 등 파인 다이닝 브랜드들을 통해 최고급 여름 보양식 메뉴를 대거 출시하는 한편, 주요 외식 브랜드에 네이버 예약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2일 밝혔다. 네이버 예약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는 아워홈 외식 매장은 ▲싱카이 광화문점·여의도점·역삼점, ▲키사라 광화문점·여의도점·강남점, ▲케세이호 ECC점 ▲오리옥스 코엑스 ▲소셜컬쳐베뉴 루(Lu:)이다.

동아닷컴 서중석 기자 mission@donga.com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