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톱 라이프 공간 메세나폴리스몰에서 즐기는 SUMMER FESTA

  • 입력 2015년 7월 23일 09시 00분


코멘트
-쇼핑 뿐만 아니라 문화 생활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원스톱 라이프 공간 마련

메세나폴리스몰은 최고급 주상복합 아파트와 오피스 공간, 롯데시네마와롯데카드 아트센터 공연장의 문화공간이 함께 있는 복합 단지 메세나폴리스의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자리잡고 있는 쇼핑몰이다. 지하철 2,6호선 합정역과 바로 연결되는 편리한 교통과 자연친화적 쇼핑몰 컨셉을 통해 한국형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센터를 표방하고 있다. 유려한 곡선의 협곡형 스트리트 몰로서 독특하고 감각적인 건축물을 거니는 미적인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상업 공간과 적절히 어우러진 자연 공간 덕분에 쇼핑 중에도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한곳에서 보고 먹고 즐기고, 메세나폴리스몰 SUMMER FESTA
메세나폴리스몰은 여름방학과 휴가시즌을 맞아 다양한 여름행사를 개최한다. 2030세대는 물론 가족단위로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가 가득하다.

FESTA 1. 더위를 한방에 날릴, 맥주먹고 선물 팡!팡!
메세나폴리스몰에서는 오는 8월 시원하게 맥주 마시고 게임을 통하여 선물도 받아가는 경품 증정 행사를 기획하였다. 몰 내 F&B 참여 매장(생어거스틴, 오므토 토마토 다이닝, 더 코벤트가든태번, 하코야, 욜로, TGI 프라이데이스, 텐카이, 오가든, 하오커 등)에서 맥주와 함께 추천 메뉴를 드신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본 행사는 7월 31일부터 8월 16일까지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 오후 6시부터 진행하며 참여 매장에서 받은 게임참여권을 지참하고, 지하1층 메세나가든 앞 행사장에 방문하면 선착순으로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을 통해 참여 매장 외식 상품권 및 엘리시안 강촌 골프 라운딩권과 숙박권, 롯데카드 아트센터 미스터쇼 티켓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FESTA 2. 황홀한 음악과 함께, 썸머 뮤직 나이트
여름 밤에는 홍대 일대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들의 신나는 공연을 들어보자. 신기남, 난아진, 플레이모드, 조아람 등 홍대 일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밴드들의 공연이 펼쳐진다. 본 행사는 7월 25일부터 8월 15일까지 매주 토요일 17시에 진행되며 7월 25일에는 지하1층 중앙광장, 이후에는 지하1층 메세나가든에서 진행된다. 공연을 무료로 즐기고 F&B 매장에 방문하여 “맥주 먹고 선물 팡!팡!” 행사에 참여하면 공연도 보고 맥주도 마시고 선물도 받아가는 즐거움으로 더운 무더위를 날릴 수 있을 것이다.

FESTA 3. 즐거운 체험 가득, 방학 업사이클 워크숍
메세나폴리스몰에서는 주기적으로 어린이 워크숍을 진행하고 있다. 올 여름에는 어린이들의 방학 숙제를 업사이클의 테마로 풀어보는 워크숍을 기획해 8월 19일부터 23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낮12시까지 지하 1층 이너몰에서 개최한다. 고양아트센터, 터치포굿, 비본 등이 참여해 클래스당 40명씩 총 200명과 함께 강의를 진행한다.

FESTA 4. 오늘은 내가 주인공, 어린이 벼룩시장
메세나폴리스몰에서는 매월 2째주, 4째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지하 1층 중앙광장에서 어린이 벼룩시장을 진행한다. 다양한 어린이 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어린이들이 직접 판매자로 참여해 사회성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 이메일(massism@naver.com)로 상시 접수를 받는다.

매장에서 즐기는 다양한 여름 행사
메세나폴리스몰은입점 매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여름 행사도 진행한다. 이탈리아 최고 품질의 밀가루로 만드는 화덕 피자와 파스타 등 이탈리아 본국의 맛을 그대로 재현하여 세계의 유명 인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세라피나 뉴욕(SerafinaNewYork)’ 국내 1호점에서는 여름 시즌 개장하는 테라스는 60석으로 개방적인 분위기 속에서 야외에서의 식사를 즐길 수 있어 여름 밤 시원하게 식사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매월 마지막주 일요일 오전 10시~11시에는 셰프와 함께 진행하는 ‘세라피나 뉴욕에서 나만의 피자만들기 체험’ 행사를 마련하여 가족 친구와 함께 한 사람당 하나의 피자를 만들고 시식과 포장까지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비는 1인 15,000원이다. 또한 ‘WEEKEND SPECIAL BRUNCH MENU-주말한정 런치코스’를 출시(11:30~15:30)하여 합리적 가격으로 우아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까페리맨즈는 새우오므라이스, 홍시눈꽃빙수 등 신메뉴를 선보여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선물한다. 아티제도‘눈꽃처럼 부드러운 빙수’라는 컨셉으로네쥬소르베 2종 빙수를 판매한다.

2015 LVS PROJECT 신진작가 기획전 “NEW & EMERGING ARTISTS”
메세나폴리스몰은 다양한 전시, 문화 공연을 기획하여 오감만족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올 여름에는 신진작가 기획전 LVS PROJECT(엘비스 프로젝트)를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한다. 1부는 길양숙, 음정수, 이다희, 이한정, 카나자와 유나(Kanazawa Yuna), 우난(Wu Nan)의 의 작품 전시로 7월 10일(금)~7월 22일(수)까지 11:00~18:30(일요일 휴관) 메세나폴리스 2층에서 진행된다. 2부는 임지혜, 성인모, 신정필, 김선우, 조현수, 박소영의 작품 전시로 7월 24일(금)~8월 5일(수))까지 11:00~18:30(일요일 휴관) 진행된다. 전시 관련 문의는 02-3443-7894 또는 info@gallerylvs.org 이다.

다양한 이벤트로 한여름의 축제를 선사하는 메세나폴리스몰에는 세계적인 브랜드 110여개 매장이 한 곳에 모여 있어 어느 곳으로 발길을 돌릴지 행복한 고민을 하게 된다. 우선 유니클로, 에잇세컨즈, 탑텐 등 SPA 브랜드 및 GAP, 원더플레이스, 지오지아 등 인기가 높은 패션 브랜드와 무인양품, 지난해 9월 국내 최대 규모로 오픈한로라애슐리 등의 라이프스타일&잡화 매장이 자리하고 있다. 또한, 전 세계 각 국을 여행하듯 펼쳐지는 세계 유명 맛집 들이 메세나폴리스 내에 밀집해 있다. 국내 최대 아시안 레스토랑인 ‘생어거스틴’, 이탈리안 레스토랑 ‘YOLO(욜로)’, 영국 코벤트 가든 마켓 분위기의 ‘더 코벤트가든태번’,카페 아티제와카페 리맨즈에서는브런치의 여유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그 외에도 ‘TGI 프라이데이스’, ‘오므토 토마토다이닝’, ‘하코야’ 등 메세나폴리스몰 곳곳에 맛집들이 자리잡고 있다. 가족, 친구, 연인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공간이다.

메세나폴리스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mecenatpolismal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