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영어시험에 최적화된 대구어학원의 아이콘! 대구토익학원

  • 입력 2015년 1월 29일 17시 57분


코멘트
취업률 높이는 토익강습부터 소수정예 커리큘럼까지

성인 10명 중 7명은 토익을 공부해 본 적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토익공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한 사례로 대구지역만 하더라도 대구토익학원, 대구성인토익, 대구토익스터디, 대구토익스피킹, 대구성인영어, 대구영어학원 등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는 수준.

유동인구가 많은 주요 거리마다 토익어학원 간판을 하나, 둘 어렵지 않게 찾아 볼 수 있는 이 때에 어떤 토익학원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까 고민이 들지 않을 수 없다.

여기 대구지역 내에서 탄탄한 내공과 체계적인 강의 커리큘럼, 그리고 언제나 한걸음 더 앞서나가는 교육을 실천하는 책임감 있는 강사진으로 뭉친 '이지투어학원'(www.ez-2.co.kr)이 있어 이목이 집중된다.

윗줄 좌측의 첫번째 강사가 이지투어학원의 원장이자 토익대표강사이다.(사진_이지투어학원 제공) 이미 대구지역에서는 성인 어학원의 아이콘으로 급성장할 만큼 대구 영어 및 토익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이 곳은 영어시험에 특성화된 수업만을 효율적으로 학습하는 영어학원 이자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및 성인영어시험을 대비한 회화문법 전문 어학원이다.

대단위 규모의 강의를 비롯해 15인 소수정예 강좌로 소규모의 강의의 장점을 살려 수험생 개개인의 부족한 부분을 보완한 것이 이 곳의 인기요인. 개인에게 적합한 1대 1 상담을 통해 부족한 부분을 파악하고 각종 평가를 통해 맞춤화된 강의방식을 새롭게 선보여 그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

수소의 인원으로 강좌를 진행하면서 일일이 정기모의고사뿐만 아니라 쪽지시험, 중간 간이시험 등을 통해 학생들의 성과를 확인하며, 시시때때로 24시간 언제든 메신저 및 SNS에서의 커뮤니케이션으로 2궁금한 사항을 질의/응답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한 덕분에 강사의 원 방향으로만 이루어지는 강의에서 학생들은 수동적일 수 밖에 없다는 단점을 개선해, 강사와 학생들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중시하는 방향을 고집하고 있다.

또한 전 수강강좌에 대한 개별 스터디 그룹을 운영하는 것도 특징. 공부의 효과는 지속적인 반복학습이라는 모토 아래 수업시간에 배운 내용을 잊기 전에 수 차례 반복하도록 돕고 혼자서는 유혹요소가 많은 의지박약형 수험생들에게 지각 및 결석에 대한 패널티를 주는 반강제적인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어 영어실력향상에 효과가 높다.

이후에는 취업관련 자격증을 다수 보유한 이들로 별도의 상담팀을 구성하여 토익 점수를 올리는 효율극대화 전략뿐 아니라, 자기소개서 교정 및 성공취업전략 강좌를 등을 폭넓게 지원하고 있다.

그 밖에도 다양한 이벤트 및 행사로 서로간의 유대관계 강화하는 것은 물론, 가정형편이 어려운 수험생들을 지원하고자 생활보호대상자와 취업보호대상자, 다문화가정 등에게 원하는 수업을 무료로 수강하게 하고, 유료강좌를 통한 강의료를 지역단체 및 봉사단체 등에 기부하는 등 선행에도 앞장서 대구토익학원의 대표로 더할 나위 없다.

이지투어학원의 스타강사인 오해원은 “무엇보다도 즐겁지 않은 공부라 할지라도 흥미가 유발된다면 누구나 목표에 도달할 때까지 버텨낼 수 있다. 수업 외에 다양한 학원 외의 활동들을 통하여 학생들에게 목표성취에 대한 동기부여를 끊임없이 제공하는 것이 타어학원과 차별화된 이지투어학원의 장점입니다”라고 말하고 있다.

탄탄한 내공과 강의 커리큘럼, 강사진으로 뭉쳐 대구 중심가 동성로에 1호점 동성로 캠퍼스를 개원한 이후 2013년 3월에는 2호점인 중앙로캠퍼스를 개원하는 등 대구토익학원의 모범사례가 되고 있는 이 곳에서 영어의 시작을 함께 하는 것은 어떨까.

문의 053-422-0903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