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 삼양홀딩스 회장과 박유재 에넥스 회장이 한국경영인협회가 주최하는 ‘가장 존경받는 기업인’으로 선정됐다. 한국경영인협회는 23일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르네상스호텔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인, 가장 신뢰받는 기업’ 상 시상식을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가장 신뢰받는 기업’으로는 대웅제약 신영증권 일동후디스 등 3곳이 선정됐다.
▼아모레퍼시픽, 계열사 5곳 대졸사원 채용▼
아모레퍼시픽은 27일까지 ‘2014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 원서접수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입사 희망자는 아모레퍼시픽 채용사이트(recruit.amorepacific.co.kr)에서 아모레퍼시픽그룹 계열 5개사(㈜아모레퍼시픽그룹, ㈜아모레퍼시픽, ㈜에뛰드, ㈜이니스프리, ㈜아모스프로페셔널)에 지원하면 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중복 지원은 제한된다”며 “마감이 임박한 시점에는 서버가 과부하에 걸릴 수 있으니 미리 서류 접수를 마치는 게 좋다”고 말했다.
▼신라스테이역삼, 10월 1일 정식 개관▼
신라호텔은 비즈니스호텔인 신라스테이역삼이 10월 1일 정식 개관한다고 24일 밝혔다. 총 306개 객실 규모로 서울 강남구 언주로에 들어서는 신라스테이역삼은 신라호텔의 두 번째 비즈니스호텔로 레스토랑과 피트니스센터, 미팅룸 등의 부대시설을 갖췄다.
▼현대증권, 일괄사표 제출 임원 12명 사표수리▼
현대증권은 24일 일괄 사표를 제출한 임원 중 12명의 사표를 수리했다고 밝혔다. 현대증권은 7월 말 대규모 희망퇴직에 앞서 등기임원을 제외한 임원 28명이 일괄 사표를 제출한 바 있다. 이후 직원 400명의 희망퇴직과 18개 지점 통폐합 등 강도 높은 구조조정을 진행하고 있다. 현대증권 관계자는 “임원 12명의 사표를 수리함으로써 구조조정도 마무리될 것”이라며 “조직 개편을 통해 비용 절감과 효율성 극대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