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치 아픈 이사서비스의 만능해결사 ‘새한익스프레스’

  • 입력 2013년 12월 30일 13시 52분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감동을 이끌어내는 포장이사전문업체로 우뚝!

서울에 사는 직장인 A씨(28)는 직장을 다른 지역으로 옮기게 되면서 커다란 고민이 하나 생겼다. 바로 자신의 이삿짐을 믿고 맡길 만한 인력이 주변에 딱히 없었던 것이다.

여자 혼자의 힘으로는 도저히 이삿짐을 옮길 염두가 나지 않았던 A씨는 주변 지인들의 조언을 얻어 이사서비스 전문가의 도움을 받기로 결정했다.이사의 견적부터 크고 작은 포장, 운송, 그리고 마지막 뒷정리에 이르기까지 자신보다 꼼꼼한 손길로 도와줄 이사 전문가가 있다면 이사가 한결 더 수월해 지리라 생각했기 때문.

그러나 단독주택에서 혼자 살고 있었던 A씨는 모르는 사람들을 집 안에 들이는 것이 무척 걱정됐다. 더군다나 요즘에는 여성을 대상으로 한 흉흉한 일들도 많아, 아무리 이사를 계획하고 있다 하더라도 이삿짐센터를 믿을 수 있는지에 대한 의구심도 생겼던 터.

하지만 이러한 A씨의 불안한 마음과는 달리 하나부터 열까지 세심하고 꼼꼼한 손길로 이사를 마무리해 준 포장이사 전문 ‘새한익스프레스(새한통운)’(대표 박정래)을 만난 것을 무척 다행으로 여기고 있다.

‘새한익스프레스(새한통운)’(http://sh2424.kr)은 작은 일에도 정성을 다하며 성심껏 고객을 모신다는 기업 이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서울 서남부권, 경기지역을 바탕으로 광명시, 서초구, 강남구, 동작구, 양천구, 관악구 등의 지역에서 가정이사를 비롯한 각종 사무실이사, 포장이사, 원룸이사, 용달 및 화물운송 등에 이르는 서비스를 대신해 주고 있는 포장이사전문업체이다.

언제나 후회 없는 선택이 되도록 고객의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배려하는 자세로 최상의 서비스에 앞장서 금천구이사, 금천구포장이사, 금천구원룸이사 등으로 유명세를 얻은 이후,서울 서남부권(서초구, 강남구, 동작구, 양천구, 관악구 등), 경기지역(광명시 등)에서도 인정 받으며 토탈이사업체로써 신뢰를 쌓고 있다.

여성 홀로 사는 A씨처럼 모르는 사람을 내 집에 들인다는 것에 두려움을 느끼고 있는 독신여성이나 혹시나 내 물건을 손상시키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에 사로잡힌 이들에게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한번 찾으면 또 한번 찾게 되는 이사전문센터로도 정평이 나 있는 것.

이 같은 고객들의 두터운 신뢰는 무엇보다 안전을 우선으로 이삿짐을 운반하며, 이사가 마무리되는 마지막 순간까지 고객들이 편안한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배려한 오랜 이사 노하우 덕분이다.

이에 서울, 경기지역 이사 전문 ‘새한익스프레스(새한통운)’의 박정래 대표는 “탄탄한 전문인력을 바탕으로 새로움보다 한가지 원칙을 지키는 토탈이사업체, 안전하고 신속한 이사를 서비스하는데 앞장 서겠다”며 “앞으로도 많은 이들이 서울 이사, 경기도 이사, 금천구 원룸이사, 금천구 포장이사 하면 자연스레 떠올릴 수 있도록 언제나 앞서나가는 이사전문업체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이사서비스 견적안내 및 예약문의는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1577-6256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