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치킨 BBQ, 메이저리거 류현진 CF모델로 선정

  • Array
  • 입력 2013년 12월 4일 14시 08분


‘위대한 선수와 위대한 치킨의 만남’을 메인 컨셉
오는 6일 bbq프리미엄카페 종로 관철점에서 류현진 팬사인회 개최

<류현진과 아역모델의 BBQ CF를 촬영현장>
<류현진과 아역모델의 BBQ CF를 촬영현장>
글로벌 치킨 프랜차이즈 BBQ(대표 윤홍근)가 “현재 시장에서 최고 광고 모델로 떠오르고 있는 메이저리거 류현진 선수를 광고 모델로 선정해 CF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BBQ가 유명 스포츠 스타를 선정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CF에 ‘위대한 선수와 위대한 치킨의 만남’, ‘메이저리거와 글로벌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BBQ와의 만남’이라는 콘티로 야구팬들 뿐만 아니라 전 연령층이 공감할 수 있는 감성적인 내용을 담았다.

‘집에갈땐’, ‘한잔할땐’, ‘응원할땐’ 이라는 3 가지 주제로 구성해 메이저리거의 편안하고 친근한 일상생활과 방송을 통해 보여준 류현진의 다양한 매력들을 보여준다. 특히 CF에 류현진 선수와 꼭 닮은 아역모델이 등장해 재미를 더했다.

BBQ는 류현진 선수와의 팬미팅 시간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의 시간을 준비했다. BBQ는 오는 6일(금) 15시부터 16시까지 선착순으로 한 시간 동안 bbq 프리미엄카페 종로 관철점에서 ‘류현진이 위대한 치킨 쏜다’ 사인 행사를 진행해 류현진 선수와 팬들이 만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참석 고객 모두에게 치킨 상품권, BBQ 2014년 갤린더를 증정한다.

CF 촬영을 총괄한 제너시스BBQ 그룹 마케팅팀의 이용준상무는 “메이저리그에 한국 야구의 우수성과 자부심을 알린 류현진 선수와 글로벌 시장에서 한식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는 BBQ 치킨의 도전이라는 컨셉이 잘 맞아 류현진을 BBQ의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 고 밝혔다.

BBQ는 매번 당대 최고의 빅 모델을 선정해 차별화된 광고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는 기업이다. BBQ의 역대 광고 모델로 당대 최고 모델인 핑클, 동방신기, 비스트, 신세경, 원더걸스, 현아 등이 있다.

한편 BBQ는 CF 모델인 류현진을 적극 활용해 국내 뿐만 아니라 BBQ 가 진출한 미국, 브라질, 중국, 베트남 등 전세계 57개국에 BBQ 브랜드의 마케팅과 홍보를 강화할 예정이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