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에서 느끼는 도심 속 여유로움 ‘한우농원가족동산’

  • Array
  • 입력 2012년 11월 13일 14시 56분


A+암소만을 고집하는 높은 품질로 인기!

기운이 없고 몸이 허하게 느껴질 때, 특별한 날을 맞아 모두 함께 몸보신을 하고자 할 때 등 대다수의 현대인들이 대표적인 건강 음식으로 떠올리는 메뉴가 있다. 바로 한우이다. 하루하루를 바쁘게 살아가는 도심 속에서 제대로 된 한우를 즐기기 바라는 현대인들.

이에 울산에서 느끼는 도심 속 여유로움! 언양한우불고기 전문 울산맛집 ‘한우농원가족동산’(www.familyhanwoo.com)으로 많은 현대인들의 발걸음이 모여들고 있다.

‘한우농원가족동산’은 1300여 평의 잔디밭 대지를 마음껏 만끽하며 언양한우불고기를 즐길 수 있는 울산맛집이다. 오로지 맛에 대한 자부심으로 음식을 제공한다는 경영마인드로 A+암소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한우전문점.

특히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웰빙 메뉴로도 사랑 받고 있는 ‘한우농원가족동산’의 언양한우불고기는 쇠고기를 얇게 썰어낸 후에 맛깔 나는 양념을 첨가해 만든 경상남도 언양 지방의 향토음식으로도 명성이 자자하다. 언양한우불고기는 석쇠 불고기의 맛을 그대로 살리기 위해 전통방식으로 8분 정도 구워서 올리는 맛이 그야말로 일품.

게다가 옛날 진상품이였던 언양 미나리를 직접 재배함은 물론 ‘한우농원가족동산’ 뒤편에서 채소밭을 직접 경영하며 손님 상차림에 올릴 야채를 직접 재배하고 있는 것 또한 ‘한우농원가족동산’의 커다란 경쟁력이다.

장미꽃밭 소나무 60여 개를 함께 가꾸고 있는 뒤편에서 건강하게 재배한 싱싱한 채소는 A+ 한우만을 고집하는 ‘한우농원가족동산’의 한우와 어우러져 환상적인 맛의 조화를 이루고 있는 셈. 더불어 한우를 맛 본 뒤 나온 뼈로 가마솥에 직접 끓어내는 곰탕도 빼 놓을 수 없는 ‘한우농원가족동산’의 인기 메뉴로 손꼽히고 있다.

사골 소고기국밥, 소고기 비빔밥 등의 메뉴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식당과 참숯으로 맛을 낸 한우등심을 제공하는 구이전문점, 그리고 우수한 품질의 한우 암소를 선별하여 판매하는 식육점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도 ‘한우농원가족동산’의 특별한 고객서비스의 일환인 것.

농장 직영으로 운영하여 직접 고기구매가 가능한 식육점의 한우고기는 가격 역시 다른 여타 고기전문점과는 달리 생고기 120g에 20000원 수준으로 10%정도 저렴하게 측정하고 있어 인기가 높다.

이에 울산맛집 ‘한우농원가족동산’의 김명희 대표는 “항상 친절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모시겠다는 다짐은 앞으로도 쭉 이어갈 예정이다”며 “보다 많은 이들이 한우의 참 맛을 만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만약 이번 주말 ‘한우농원가족동산’에서의 한 끼 식사를 계획하고 있다면 네비게이션에 울산 울주군 언양읍 어음리 46-1번지를 입력하면 좀 더 쉽게 ‘한우농원가족동산’을 찾을 수 있다.

문의 052-264-6900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