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있는 산후도우미 및 산모케어 파견 전문, 대구 ‘굿마미’

  • 입력 2012년 10월 23일 14시 58분


산모와 신생아를 위한 방문 산후도우미 업체 잘 골라야

갓 임신 9개월 차에 접어든 직장인 조 모씨(30세)는 출산 준비하랴, 계속 직장에 다니랴 제대로 된 출산 준비를 하지 못했다. 최대한 신경 쓴다고 노력 했지만, 바쁜 일상에 제대로 된 출산 준비를 하기란 역부족. 때문에 조 모씨는 막상 출산을 한다 해도 차후에 산후 조리는 어떻게 해야 할 지 벌써부터 막막하기만 하다.

때문에 최근 많은 임산부들이 출산 후 찾는 곳이 바로 산후조리원이다. 그러나 산후조리원에 대한 임산부들의 수요가 늘어나면서 서비스 대비 높은 가격대가 많은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찾아가는 서비스 “산후도우미를 선택하여 쾌적한 내 가정에서 친정엄마와 같은 전문관리사님들이 와서 편안히 조리를 하는 게 경제적이고 합리적으로 생각하는 현명한 산모들 사이에는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이에 대구 지역에 위치한 ‘굿마미’(http://goodmommy.kr) 산후도우미업체는 임산부들의 산후도우미 선택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주는 파견업체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산후 전문 케어사가 직접 집으로 방문하여 산후 회복을 도와주는 릴렉싱 맛사지와 흩어진 몸매를 빠른 시일에 만들어 주는 S라인 전문 케어사 파견으로도 유명세를 타고 있다.

게다가 ‘굿마미’ 산후도우미는 산후조리를 단순한 휴식이 아니라 산모와 신생아에게 건강한 출발을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하고 있어 더욱 더 신뢰를 더하고 있다. 일정기간 이상 전문 교육을 이수하고 엄격한 실기 교육과 이론 교육을 이수한 산모도우미가 산후 조리를 한다는 점이 ‘굿마미’의 장점 중 하나 이며 업계 최고의 고가무료대여용품으로 산모의 건강을 관리하여 준다.

뿐만 아니라 ‘굿마미’ 산후관리사는 출•퇴근 서비스, 입주형 서비스, 파트 타임형 서비스 등의 다양한 운영을 통해 산모들에 따라 꼭 필요한 산후 조리를 받을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어 각자 원하는 서비스 형태를 선택해서 불필요한 지출을 하지 않아도 됨은 물론, 합리적인 비용으로도 산후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이에 ‘굿마미’ 산후도우미의 김철환 대표는 “모든 산후도우미들은 신생아와 산모의 빠른 건강 회복을 위해 위생적인 환경 조성법, 모유 촉진 마사지, 전신근육 이완 마사지, 부종 마사지, 신생아 목욕법, 신생아 성장마사지 등을 숙지 하고 있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모든 산모와 신생아를 가족같이 생각하며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전하겠다”고 밝혔다.

출산을 앞두고 산후 조리는 어떻게 해야 할 지, 혹은 믿을 수 있는 산후도우미 업체는 어디일 지 고민 된다면 대구 ‘굿마미’ 산후도우미로 문의해보자.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혹은 전화로 문의가 가능하다.

문의 053-584-9366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