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침구 브랜드 ‘알레르망’ 김태희와 전속계약

  • Array
  • 입력 2012년 9월 21일 16시 24분


기능성 침구분야에서 브랜드 파워를 과시하고 있는 ‘알레르망’(www.allerman.com)이 톱 모델 김태희를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로 김태희를 발탁하게 된 배경에 대해 알레르망 측은 “지적이고 고급스러운 김태희의 이미지가 기능성 리딩 브랜드라는 알레르망의 컨셉과 잘 맞아떨어졌다”고 말하며, “백화점 침구 시장에서 우위를 차지하고 있는 알레르망이 김태희를 통해 전국적인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깨끗한 기능성 이불’ 이라는 이미지를 널리 알리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지난 12일 파주의 한 스튜디오에서 광고 촬영이 진행됐다. 장시간 촬영에도 밝은 모습을 잃지 않고 연신 미소를 띈 얼굴의 김태희에 현장 스태프들은 박수를 보냈다는 전언이다. 김태희는 진지한 표정으로 촬영 컷을 모니터링하고, 더 나은 컷을 위해 즉석에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등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

촬영을 마친 김태희는 “개인적으로 침구에 대해 관심이 많았다. 알레르망의 침구들은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이라면서 “알레르기 질환자가 늘어나는 최근, 소비자들도 기능성 제품들을 접하고 수면환경을 개선하기를 바라며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알레르기와 망의 합성어로 ‘알레르기를 잡는 망’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알레르망은 아토피와 집먼지 진드기 방지 기술로 먼지 없는 이불을 만드는 기능성 침구 브랜드로 유명하다. 대표 제품인 ‘클로이’는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으며, 2012년 가을/겨울 신제품 월드, 엔프리, 빈스, 베일리, 펜디, 마틴 등 59개의 상품도 소비자의 마음을 끌어당기고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