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귀금속 매입과 판매를 한 눈에! ‘포항귀금속거래소’

  • Array
  • 입력 2012년 9월 14일 14시 55분


유통단계 간소화 및 최소마진으로 고객만족도 우수!

예나 지금이나 많은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재테크의 수단하면 부동산거래와 함께 단연 1순위로 손꼽히는 것이 있다. 바로 금(金)이다.

때문에 금은 많은 이들의 인기를 독차지하며 단순한 금 매입부터 금 매매 그리고 골드바, 다이아, 명품시계 및 은수저 등의 귀금속과 금세공 등으로 폭넓게 사랑 받아왔다.

그러나 이러한 금 매입과 금 세공이 한 번에 이루어지는 곳이 많지 않아 많은 이들이 불편을 겪어왔던 것이 사실. 이에 모든 귀금속의 매입과 판매, 주문제작을 원 스탑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는 ‘포항 귀금속거래소 - 골드앤피플’(대표 안상환)로 많은 이들의 발걸음이 집중되고 있다.

귀금속거래소 ‘포항 귀금속거래소 - 골드앤피플’(www.goldpeople.kr)은 시세나 흥정에 따라 그 값이 결정되는 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입 및 매매하는 전문 금 거래소이다. 이미 부산 금매입, 부산 금매매, 부산귀금속, 부산 금시세 등으로 높은 유명세를 타며 사세를 확장, One-Stop 서비스를 실행할 포항귀금속거래소를 포항세무서 부근에 개점하여 성업 중에 있다.

이처럼 ‘골드앤피플’이 많은 이들의 입 소문을 얻을 수 있었던 데에는 고객이 금매입이나 금세공 등의 서비스를 여러 사업장을 거칠 필요 없이 오로지 ‘포항귀금속거래소 - 골드앤피플’ 한 곳에서 모든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기 때문일 터.

매입과 매매를 한곳에서 한번에 진행 할 수 있다는 편의성 등 고객 감동의 서비스로 많은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포항 귀금속거래소 - 골드앤피플’ 만의 경쟁력이 되고 있는 셈이다.

게다가 귀금속, 다이아, 명품시계 등의 모든 귀금속 제품들을 바로 사서 판매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이익을 환원할 수 있고, 최소의 마진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다는 점이 많은 이들의 발걸음을 사로잡고 있는 큰 장점 중 하나이다.

이에 금 주문제작 및 금 판매전문 포항 귀금속거래소 ‘골드앤피플’의 안상환 대표는 “매입과 매매를 한번에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세팅 비용 및 수공 비용 공제가 되는 장점이 있어 많은 이들이 선호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금에 관한 매입, 매매 등 모든 것을 한번에 할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와 유통단계의 간소화로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돌려주는 고객만족 마인드로 사랑 받는 ‘포항귀금속거래소 - 골드앤피플’이 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귀금속 제품안내 및 금매매 정보 등은 귀금속거래소 ‘골드앤피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문의 054-255-8856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