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열차단썬팅 전문 ‘3M오토필름프로샵-천안불당점’

  • Array
  • 입력 2012년 8월 23일 16시 58분


천안지역 자동차썬팅잘하는곳으로 입 소문 자자!

햇빛이 무덥게 내리쬐는 여름은 차량 안에서도 에어컨을 사용하는 일이 많다. 온도가 높을수록 차량의 내부 온도는 기하급수적으로 상승하기 때문이다. 이에 최근에는 에어컨 사용 감소에 효율적인 차량용 썬팅이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차량용 썬팅은 여름철 차내 온도를 낮춰주는 효과는 물론 차량 외부의 변색 및 탈색 방지에도 효과적인 자동차 시공방법이기 때문.

특히 열차단 및 자외선 차단에 뛰어난 성능을 가진 필름을 부착함으로써 운전자 및 탑승자가 뜨거운 태양광선으로부터 피부 노화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보호하는 목적인 자동차썬팅은 여름은 물론 사계절 내내 자주 시공되고 있다.

이에 우수한 열차단썬팅 전문, 자동차썬팅 잘하는곳 ‘3M오토필름프로샵-천안불당점’의 정용종 대표는 “자동차를 좀 더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해서 자동차썬팅을 비롯한 각종 데코레이션, 렌즈복원 등을 필요에 따라 적절하게 서비스 받는 것이 자동차의 가치를 높이는 현명한 방법이다”고 조언했다.

때문에 ‘3M오토필름프로샵-천안불당점’(http://innovation.3m.co.kr/aad/khd9973)에서도 3M 썬팅을 비롯한 3M 광택, 3M 유리막, 3M 데코레이션 필름, 3M 렌즈복원, 3M PPF 등의 다양한 자동차시공을 전문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것.

다양한 필요에 따라 그 역할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자동차썬팅은 CM, WS 및 CS, RE 등으로도 각광받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뛰어난 기술력을 자랑하는 ‘3M오토필름프로샵-천안불당점’표 자동차썬팅은 자동차썬팅 잘하는 곳으로 입 소문도 자자해 최근 그 이용빈도가 급증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3M오토필름프로샵-천안불당점’의 정용종 대표는 “열선 한장 작업 및 전면유리 시공을 전문적으로 담당하는 ‘3M오토필름프로샵-천안불당점’은 실내에서 작업하기 때문에 날씨에 관계없이 언제든 작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며 “앞으로도 탁월한 실력을 바탕으로 자동차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전문시공을 앞장서 서비스할 수 있는 ‘3M오토필름프로샵-천안불당점’가 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자동차썬팅에 대한 문의 사항은 ‘3M오토필름프로샵-천안불당점’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기간 시공했던 다양한 자동차의 시공내역과 함께 확인이 가능하다.

문의 041-552-8383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