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브, 헬로키티 카시트, 아기띠 인기폭발

  • Array
  • 입력 2011년 9월 27일 11시 53분


유아외출용품 전문브랜드 포브(대표 정인수, www.forb.co.kr)와 신세계가 공동으로 진행한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상품이 아기 엄마들 사이에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온라인과 일부 정식 판매장을 통해 판매되고 있는 포브의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상품은 인체공학적인 구조의 디자인, 통기성 뛰어난 소재, 우수한 착용감을 자랑하고 있는 제품으로 안전하고 편안하기로 정평이 나있는 포브의 유아용 카시트와 아기띠다. 여기에 고가의 원단을 사용해 기존 버전보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욱 살렸다.

이번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은 유아용 카시트의 경우 핑크와 블루, 아기띠는 핑크, 초코, 그레이 컬러를 마련하여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혀 신세대 엄마들의 관심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현재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상품들은 신세계몰, 포브 홈페이지, 아토판지아 홈페이지, 헬로키티 공식쇼핑몰을 통해 온라인 구매를 할 수 있으며, 온라인 매장으로는 신세계 백화점 에뜨와 매장, 아토판지아 가로수길 점, 헬로키티 직영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포브의 관계자는 “주문 하루 만에 리미티드에디션 상품의 상당 부분이 예약되었다. 특히 카시트가엄마들 사이에서 실용성과 안전성으로 입소문이 나 반응이 좋다. 컬러 별로 제품의 수가 얼마 남지 않아 구매를 원한다면 발 빠르게 주문해야 원하는 컬러의 상품을 살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처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포브의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은 현재 일본, 유럽, 미국 등 글로벌 바이어들의 관심까지 끌어내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유아외출용품 전문브랜드 포브는 7월 자사의 멀티브랜드 매장인 ‘아토판지아’에서 개최한 패션쇼에서 ‘헬로키티’ 디자인의 아가띠를 공개해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또한 8월 ‘코엑스 베이비페어’에서는 다양하게 구성된 유아외출용품들을 선보여 인터넷 상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