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맛좋은 가정용정수기 동양매직 , WPU-6212 정수기렌탈

  • Array
  • 입력 2011년 9월 22일 14시 20분


-가족건강 위생적인 스팀 클리닝서비스.-멤브레인 정수방식, 친환경적 4개필터, 6단 필터링등 우수한 정수시스템

정수기 전문 렌탈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동양매직의 위세가 대단하다. 온수안전장치 New차일드락 버튼에 A4용지 한 장 크기 정도의 공간으로 충분한 국내 최소형크기로 주방인테리어까지 생각하는 WPU8201C/F 스키니정수기를 선보이더니 이번엔 필터가 4개, 6단계 필터링으로 매직6212C/F가 가정용과 사무용 정수기 이용자가 부쩍 늘어나면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우선 WPU8201C/F 스키니 동양정수기는 전면부 SUPER 슬림 디자인과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감각의 디자인과 함께 COCK 시스템을 채용하여 new 온수안전장지, new 코크채용으로 안전하고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게 설계되어 영유아나 어린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었다.

9월에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가정용과 사무용 냉온정수기 매직-6212C/F는 수도직결식 냉온정수기로, 멤브레인식 정수방식을 이용하고 있는 냉온정수기다.

동양매직 측에서는 “매직6212C/F는 수돗물 특유의 냄새나 맛, 염수 및 일부 유기 물질 정도만을 여과하는 정도의 정수기가 아니라 중금속, 유기화학물질, 발암물질 등 미립자의 대부분도 제거하여 이용자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고 분석했다.

멤브레인을 이용한 동양매직의 역삼투압 정수 방식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선호하고 있는 정수 방식으로서 최첨단 고분자 공학 기술을 통해 만들어진 멤브레인이라는 반투막을 이용한 정수방식을 말한다.

이 반투막은 0.0001마이크론의 작은 구멍(머리카락 굵기의 1백만분의 1)을 통해 물 분자만 통과 시키고 수돗물 속에 함유된 여러 가지 무기 미네랄, 중금속, 박테리아, 바이러스, 각종 세균은 물론 방사성 물질까지도 분리 제거하여 순수한 물을 만들어 낸다.

하지만 이것은 동양매직의 인기를 알려주는 서막에 불과하다. 위생적인 스텐레스 저수탱크와 4개의필터로, 6단계 필터링시스템을 자랑하며, 특히 환경친화적 냉매 R-134A를 채용하여 오존층을 파괴하지 않아 환경오염, 지구온난화 등과 관련한 많은 문제들의 해결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전망되기 때문이다.

또한 직접 생산하고 설치하며 친절한 매직닥터(엔지니어)가 A/S및 필터 무상 관리 등의 사후관리까지 믿을 수 있어 더욱 이용자가 증가할 전망이다. 동양매직의 정수기 렌탈 분야에서의 성공질주는 이러한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 외에도 설치비 무료, 튜빙선 피팅키트 등의 무상 서비스 등의 노력이 빛을 발한 결과라고 보여진다.

가정용정수기 뿐만 아니라 사무용정수기부터 비데 공기청정기 업소용정수기까지 동양매직 정수기를 추천해 드리고 냉온수기와 정수기렌탈가격비교까지 이용해 볼 수 있다.

홈페이지: http://dmagic.co.kr
전화번호: 080-812-3500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