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부터 준비하자 헬스보충제, 식스팩 이제 식은 죽 먹기!


바야흐로 뜨거운 햇살이 지나가기 시작하는 가을 잠깐의 방심으로 내년 여름 비키니와 식스팩의 주인이 되지 못한다면 얼마나 안타까울까? 하지만 방심하지 않고 계획적이고 체계적인 방법을 택한다면 오히려 더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 계절이기도 하다.

노출의 계절이 되려면 적어도 10개월 정도의 시간이 있기 때문에 “나중에 하면 되지” 혹은 “보이지도 않는데 뭘” 이런 잠깐의 방심이 몸짱이 되기에 가장 좋을 수 있는 계절 가을을 오히려 망치게 만들고 있다.

비키니가 잘 어울리는 몸매, 남성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싶어 하는 식스팩과 같은 멋진 근육을 만들기 위해서는 아무리 단기간에 강도 높은 운동과 헬스보충제 같은 풍부한 영양소의 섭취를 통해서도 결코 만족스러운 결과를 가져오기는 힘들다.

우리 몸은 수많은 근육으로 형성되어 있지만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누구나 부러워하는 근육을 가지느냐, 누구에게 보이기 부끄러운 몸매를 가지느냐를 결정하게 된다.

메가매스마트(http://www.megamassmart.com/)는 더위가 사그라지기 시작하는 가을부터 여름철 무더위로 인해 떨어진 입맛으로 인하여 충분하게 섭취하지 못한 영양소를 보충하고 관리하지 못한다면 매년 계속 더워지는 여름철을 결코 쉽게 지나기는 더욱 힘들어 질것이라고 말하고 있다.

이런 악순환의 결과를 원하지 않는다면 평소에 체계적인 운동과 헬스보충제와 같은 적절한 영양소의 섭취가 필요하다. 몇 가지만 지켜준다면 내년에는 꼭 여름휴가지의 메카라고 할 수 있는 해수욕장, 워터파크에서 더 이상 움츠린 어깨가 아닌 자랑하고 싶은 몸매를 가진 그날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몸짱, 식스팩, 꿀벅지는 결코 일부 연예인 혹은 전문적인 운동을 하는 사람들만의 전유물이 아니다. 일상생활의 필요한 최소한의 운동과 헬스보충제와 같은 풍부하면서 적정량의 영양소를 꾸준히 섭취한다면 결코 몸짱만들기는 어렵거나 자신과는 상관없는 이야기는 아니다.

선선한 바람이 부는 요즘과 같은 가을 날씨에 내년 여름을 위해 내일로 미루는 습관을 버리고 오늘부터라도 자신에게 맞는 운동을 찾아 자신을 위한 최소한의 투자를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