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사무이허니문, 푸켓허니문, 보라카이허니문, 세부허니문 풀빌라 비교 및 순위

  • Array
  • 입력 2011년 8월 12일 18시 10분


좋은 추억과 아름다운 허니문을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지역 선택과 더불어 풀빌라에대한 선택이 중요하다. 허니문을 가시는 분들의 70%가 동남아 위주이며 그중 태국지역이 60%이상을 차지한다. 태국지역중 푸켓, 코사무이, 코사멧, 크라비순으로 허니문 지역으로 많이 선택한다. 필리핀은 풀빌라의 개념보다는 자연환경의 아름다움을 생각한 허니무너들에게 어울릴듯 하다. 필리핀의 정책상 건물높이의 제한이 있어 보라카이나 세부에서는 고급리조트와 풀빌라가 태국에 비해 떨어진다해도 청정한 바다의 아름다움으로 보상을 받을수 있다.

허니문 비용면에서도 태국에 비해 필리핀이 금액적으로 저렴하지만, 허니문 일정중 풀빌라를 선택시에는 어떤 풀빌를 선택하냐에 따라 가격차이를 보인다.

풀빌라의 종류도 많지만 간단히 개념을 설명하자면 단독빌라내에 개인풀이 있다고 보면된다. 가격면에서는 침실에서 바다가보이는 전망이 비싸며 이런 객실을 거의 오션뷰라 칭한다. 바다가보이며 비치앞에 있는 객실을 비치프런트라고도한다. 풀빌라의 가격차이는 브랜드급의 리조트와 뷰포인트의 차이에 의해 가격이 형성된다.

리조트내에 풀빌라가 아닌 보다 저렴한 풀빌라가 레지던스형 풀빌라이다. 리조트내 풀빌라와 다르게 식사, 치안, 부대시설, 서비스가 미흡한 편이다. 가급적 브랜드급의 풀빌라를 선택하는것을 추천하며 예약이 완료된 상태라면 여행사별 추천하는 레지던스형 풀빌라중 선택하시면 된다.
▶ 풀빌라개요


▶ 오션뷰풀빌라


▶ 풀빌라전용비치


1.코사무이 풀빌라
● 고급형 풀빌라 정리
- 반얀트리, 에바손, 포시즌, w, 콘래드, 실라바디, 아난타라.
● 중저가 풀빌라 정리
- 노라부리, 센타라분다리, 노라비치, 파빌리온, 랑햄, 마이사무이, 통사이베이, 비치리퍼블릭.
● 레지던스형풀빌라(추천)
- 없다.
2. 푸켓 풀빌라
● 고급형 풀빌라 정리
- 트리사라, 씨판와, 더쇼어, 반얀트리, 아난타라, 파빌리온, 파레사, 사라, 와나칸, 르네상스, 안다라.
● 중저가 풀빌라 정리
- 블루마린, 반야무, 웨스틴, 임페리얼, 래디슨플라자, 더빌리지코코넛,
● 레지던스형풀빌라(추천)
- 아야라까말라, 더비짓, 랑테른, 에비앙.

3. 보라카이 리조트
● 고급형 리조트 정리
- 샹그릴라, 디스커버리쇼어, 아샤2
● 중저가 리조트 정리
- 리젠시, 리젠시라군, 뉴크라운리젠시&워터파크, 에스타시오우노, 아스토리아, 만다린

4. 세부 리조트
● 고급형 리조트 정리
- 샹그릴라, 크림슨, 임패리얼팰리스, 플랜테이션베이, 힐튼
● 중저가 리조트 정리
- 마리바고 블루워터 , 비(마이크로텔)

위정리는 등급별 공식적인 순위가 아니며 허니문 전문여행사 허니문듀에서 정리한 등급이며 풀빌라의 크기, 풀의크기, 부대시설, 가격, 주변환경등 허니무너들의 입장에서 판단한 사항이다. 브랜드급의 풀빌라와 인기가 좋은 풀빌라는 출발일 3개월전부터 예약이 완료된경우가 많으니 예약을 서두르셔야 한다.

보다 자세하게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1544-0855로 전화로 문의하거나 허니문듀 홈페이지(www.honeymoondew.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